잇퓸 그린 후기

 

잇퓸 그린

언제나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제품에는 874건의 리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동안 17건 이상의 후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1-09-07 기준)

 

★☆☆☆☆ 2021-09-03

쓰고 고무먹는것같아요 그냥 충분한물과 삼키는것 추천!

★★★★★ 2021-09-02

괜찮은데요. 비위가 상한다 뭐 좀 먹을 때 이상하다. 라는 후기를 들어서 긴가민가하긴 했지만, 단맛없는 이클립스 민트맛이랑 존똑이예용. 사실 기름진것도 잘 못느꼈어요. 걍 참기름 들기름, 콩기름 그런 느낌보단 향미유? 같은 걍 기름은 맞는데 쉽게 흡수되는? 전혀 거북하지 않았어요. 오물오물 거리다 씹어서 탁~ 터트리는게 시원해지니 좋아용 ㅋㅋ 근데 껍질은 살짝 잘 안넘어가서 물은 먹어야 할것같아영ㅋㅋ 화안 정도도 이클립스랑 비슷해용.

★★★★★ 2021-09-02

긴가 민가 확신은 없었는데 복용? 해 보니 효과가 확실히 있는 것 같습니다. 부피도 크지 않아서 휴대하기도 간편하고 민트향의 자극이 너무 크진 않지만 나름 오래 가는 것 같습니다. 냄새가 자극적인 음식을 먹은 직후나 흡연 후 냄새를 없앨 용도로 구입 했는데 잘 산 것 같습니다.

★★★☆☆ 2021-09-01

제 입맛엔 너무 아니예요

★★☆☆☆ 2021-09-01

리뷰 읽어보고 시켰는데도 실패예요ㅠㅠ 가성비가 좋은것도 아닌데 배송받고 한캡슐 먹었는데 읔.. 캡슐 작은 오메가쓰리 터트려먹는 느낌이예요 ㅠ 캔디류라길래 어느정도 사탕류가 덮혀서 먹다보면 적당한 오일이 속에서 터지겠거니 했는데.. 걍 작은 약같은 캡슐이네요.. 느끼해요ㅜ 먹다보면 괜찮으려나? 암튼 처음접한 저로선 시원한맛은 은은히 나지만 캡슐터질때는 너무 느끼해요.. 개봉해서 반품도 못하고.. 간간히 먹으면서 적응해 볼께요.. 느끼한맛이 사라진 후 한참뒤에는 입속이 시원하긴해요

★★★★★ 2021-08-27

젤리 타임이라 좀 입안에서 오래 맴돌아요 터질때 넘 쓰고 좀 불쾌한데 향은 오래 지속 되는것 같아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