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 인증 국내산 깐대파 리뷰

 

친환경 인증 국내산 깐대파

언제나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상품에는 34건의 후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9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1-09-14 기준)

 

★★★★★ 2021-09-12

복불복인거 같은데요 이번에 저는 상태 좋은거로 받았어요^^

★★★★★ 2021-09-11

♬♪ 친환경이라 자주 구매합니다 ◑◐대파가 약을 많이 쳐요 ㅠㅠ 씻기도 편하고 맛도 좋아요♥ 추천합니다

★★★★★ 2021-09-04

우리동네 안 다듬어진 일반 파 한단이 2,000원 정도인데 무농약에다가 뿌리랑 마른 잎들이 다 정리된 양이 500g 3,490원이면 정말 가격이 좋은 거 같아 3개를 주문했네요. 완전 싱싱했으면 좋았겠지만 나름 신선하게 와서 만족합니다. 줄기 이음새 부분이 좀 상하려고 하거나 줄기가 붕떠서 벗겨져있는게 있긴 했지만 특별히 다듬을 것도 없었고, 흰부분과 초록부분의 비율이 딱 좋았고, 가격대비 훌륭한 거 같아 ★ 5개 다 줬네요. 친환경이라 버리기 아깝기도 해서 줄기 붕떠서 이상한 질긴부분은 떼어내서 육수용으로, 3분의 일은 어슷썰기로 해서 국거리용으로, 3분의 2는 얇게 일반 썰기로 해서 볶음용 외로 손질해서 지퍼팩에 담아 냉동보관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해서 맞는 음식에 넣어 먹으면 간편하고 좋더라구요. 음식의 풍미도 살려주고 면역력에도 좋은 파 많이 먹고 건강해집시다~~

★★★★★ 2021-08-18

신선하고양도괜츈

★★★★★ 2021-08-09

요즘 파값이 금값이라죠? 쿠팡에서 파는 금파는 단단하고 싱싱합니다! 우선 물렁거리는 곳 없이 단단해서 너무 좋구요, 깨끗하게 손질 되어있어 요리하기에도 너무 편해요~ 물로 살짝 씻어주면 바로 사용 가능 무농약 친환경 인증 받은 제품으로 안심하고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대파 송송 썰어서 오이무침 했는데 대파의 알싸한 맛이 오이무침의 맛을 더 극대화 해주네요 ㅎㅎ 쿠팡 및 쿠팡의 계열회사 직원이 상품을 제공받아 작성한 후기입니다.

★★★★★ 2021-08-08

음식을 할 때 파를 한번 넣어본사람은 파가 들어가고 안들어가고의 차이를 확연히 느낄 수 있어요! 그래서 저는 항상 파를 구비해두는 편인데요 혼자 먹기에 적지않은 양의 이 대파는 심지어 까고 깨끗하게 손질이 되어 오기때문에 한번 흐르는 물에 씻은 후에 바로 보관하기 편했어요! 그리고 신선한 재료들을 많이 받다보니 당연하게 생각 할 수도있는데 매번 너무 신선한 파를 받을 수 있어 너무 좋았습니다. 저는 파를 깨끗하게 씻고 어슷하게 썰어 위생봉지에 보관해둬요 그리고 냉동실에 보관하는데 이렇게 보관하면 매번 먹을때 안해도되고 보관도 편하고 사용할때 한줌씩 넣을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음식을 자주 하시는 분들이나 파를 좋아하시는 분들 완전 추천합니다! 라면할 때 넣어도 맛있어용!!ㅎㅎ *쿠팡 및 쿠팡의 계열회사 직원이 상품을 제공받아 작성한 후기입니다.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