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사 딥 아로마 솝 리뷰

 

탐사 딥 아로마 솝

핫한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상품에는 33건의 사용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동안 3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1-09-19 기준)

 

★★★★★ 2021-09-03

어릴때 비누 아이보리인데 파우더 향이 강하고 부드럽고 거품 많아요. 가성비 좋은 상품입니다. 주위에 하나 씩 나눠주니 좋아합니다.

★★★★★ 2021-08-30

향이 참좋아요 손을씻엇는데 손에서도 향이 은은하게 나니까 기분좋네요 크기도 큽니다 세숫비누랑 빨랫비누 중간정도되구요 향이좋아 화장실방향제역활도 할것같네요 아주아주 만족합니다

★★★★☆ 2021-07-24

목욕 마무리용 비누로 선택했습니다. 사용하는 바디워시랑 비슷한 계열의 향이 나서 좋습니다. 그리고 비싼 오가닉 비누 못지않아요. 유분기만 빠진 촉촉한 마무리감이 좋아서 가성비 있게 느껴집니다. 1. 패키지 및 구성 – 패키지에 개별 포장된 비누만 들어있습니다. >> 패키지가 콤팩트해서 과대 포장이라는 느낌은 없습니다. – 개별 포장이 질깃한 한지 같은 소재입니다. >> 비누가 패키지에 눌어붙지 않고, 보관 시 습기가 차지 않아서 좋습니다. 2. 제품 특징 – 탐사 로고가 음각으로 있는 기본 디자인입니다. – 색상은 노란기 없는 뽀얀 화이트입니다. – 크기는 성인 한 손에 쏙 들어오고 두께는 얇은 편입니다. – 사용 전부터 익숙한 향이 강하게 납니다. >> 처음은 쟈스민, 이후엔 머스크 + 파우더 향이 인지됩니다. >> 타브랜드 샤워 용품에서도 흔히 접하는 향이라 부담 없더군요. – 거품은 자잘하고 풍성하게 생기는 편입니다. 3. 사용감 – 거품은 라이트 했다가 점차 농도가 질척해집니다. >> 처음엔 촥촥 펴 바르고 쉽고, 이후에 피부에 밀착해서 때 빼며 마사지하기 좋네요. – 트러블 난 피부에 사용해도 자극적이지 않습니다. – 유분기만 빠지고 산뜻하게 ‘보들 촉촉한 마무리감’이 좋습니다. >> 사용 직후 피부가 전혀 당기지 않고, 비누 잔여감 없이 깔끔합니다. – 향 지속력이 길진 않습니다. >> 사용 중에 가장 향이 강하게 인지되고 이후엔 탁 치고 빠지는 느낌이랄까요. 쿠팡 및 쿠팡의 계열회사 직원이 상품을 제공받아 작성한 후기입니다.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 2021-07-23

상자를 열어보자마자 고급스러운 향이 확 올라와서 너무 기분이 좋았어요. 비누 크기가 너무 크면 거품을 내다가 항상 떨어뜨리곤 하는데 이 상품은 크기도 딱 적당해서 너무 좋습니다. 일단 향기가 제일 좋구요 ㅎㅎ 부모님도 좋아하시네요 한 팩에 10개가 들어있어 쟁여놓고 쓰기 참 좋아요. 거품력도 일반 비누들에 비해 풍성하게 생기는게 좋네요. 쿠팡 및 쿠팡의 계역회사 직원이 상품을 제공받아 작성한 후기입니다.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