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블주노 바질페스토 리뷰

 

테이블주노 바질페스토

핫한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상품에는 39건의 사용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동안 7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1-09-18 기준)

 

★★★★★ 2021-09-16

저는 일부러 바로바로 쓰려고 용량 작은거 찾아서 용량은 만족했어요~ 그런데 생각보다 유통기한이 짧더라구요~ 첨부터 확인해서 부지런히 사용했는데 혹시 체크 안하면 당황하실 수 있으니까 참고하세요 ^^

★★★★★ 2021-09-13

바질페스토하나로 얼마나많은 음식을 해먹었던가! 간이 제법 찐해서 사진처럼 일반수저로 한스푼 조금 안돼게 넣어먹어서 많은 요리를 해먹었습니다 바질페스토 파스타,볶음밥,김밥,샌드위치등등 만능 양념장느낌이였어요 여기저기 재료에 넘 잘어울리고 파스타할때정도만 한스푼반~두스푼이였고 다른요리는 다 한스푼정도면 충분합니다 전 진짜 볶음밥추천이요 물론 식감때문에 다른재료넣기도했지만 안넣어도 밥과 이것만넣으면 정말 맛있어요 진짜 한동안 이걸로 끼니해결 잘했습니다 작지만 강한 이녀석 추천추천!

★★★☆☆ 2021-09-09

별로. 본전 생각남. 바질이 아니라 그냥 풀냄새 같은게 느껴져요. 위크위*가 훨씬 맛있어요.

★★★★★ 2021-09-01

다른 곳과는 다르게 전통레시피 그대로 바질페스토를 만들었습니다! 맛도 직접만든것과 별차이가 없어 놀랐습니다 올리브유 +페코리노치즈 + 잣이 들어갔다는것에서 만점입니다 먹어보면 잣맛이 올라와서 진짜구나…를 알수있었습니다

★★★★★ 2021-08-09

먹는 즐거움! 테이블 주노 바질페스토 수제 먹거리 상점 테이블 주노에서 만든 바질 페스토입니다. 용량 : 130g 가격 : 15,000원 재료 : 바질잎(국산) 33%, 올리브오일(스페인산) 39%, 잣(국산) 18%, 그라나파다노치즈, 마늘, 소금 유통기한 : 20일 이내. 주문 후 2~3일 내 배송 보관방법 : 0~10°C 냉장보관 최근에서야 바질의 매력에 빠진 사람으로서…초여름에 *이소에서 바질 씨앗을 사다가 베란다 화분에 심어 서너번 잘라 먹어봤는데 이거야 원 감질나서…생바질잎이 동네 작은 마트에선 구하기도 어렵고해서 쿠팡 로켓 후레쉬로 주문해 봤었는데요.  20g에 3천원 약간 넘는 가격인데 이게 한여름 폭염에 물러지기 십상인지라 재주문이 꺼려지더라구요. 그런데 점차 바질에 매료되기 시작하면서 처음엔 꾸리꾸리하다고 느껴지던 그 특유의 향이 자꾸만 좋아지고 생각나고 그러더라구요. 아들녀석은 아직도 바질잎만 살짝 스쳐도 질색팔색 하는데 말이죠. ㅋ자신감 붙은김에 그렇다고 직접 페스토를 만들어 먹자니 어휴 이것저것 재료 구입부터…무엇보다 고생해서 만들면 이왕 만드는거 또 왕창 많이 만들 게 뻔한데 과연 잘 활용할 수 있을지가 의문이더라구요. 그래서 손쉽게 즐길수 있는 제품부터 찾아봤답니다. 테이블 주노 수제 바질페스토는 싱싱한 무농약 생바질잎을 하나하나 손질해서 사용한다고 하구요, 스페인산 엑스트라버진 올리브 오일에, 국산 황잣을 직접 볶아 더욱 고소함을 살렸고, 진한 이탈리아산 그라나파다노치즈를 직접 갈아서 만들었다고 해요. 좋은 재료를 아낌없이 듬뿍 담아 초록색이 진하고, 적당히 짭짤하면서 바질향과 고소한 잣의 풍미가 살아있고, 칼로리가 적으면서, 향긋하고 담백하면서도 입맛 돋우는 만능소스 바질 페스토! 빵이나 크래커에, 파스타에, 육류나 해산물에, 샌드위치나 볶음밥 등 다양한 요리에 두루두루 활용  가능한 만능소스인데요. 저는 토마토 마리네이드에, 베이글에, 파스타에 넣어봤네요. 파스타에 넣을 땐 온도에 민감하니 냉파스타 식으로 해야 색감이 살아있을 것 같아요. 저는 불에 버물버물 했더니…ㅜㅜ 저 조그만 병 130g에 15,000원이라 다소 비싸다 싶었지만 저기에 생바질잎이며 그 비싼 잣이 얼마나 들어갔을지 그리고 내 노동력까지 생각하면…글쎄요 가끔 사먹게 되지 않을까 싶은데요? ㅎ 테이블 주노에서는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이나 바쁜 직장인들을 위해 간단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다양한 소스나 피클류를 판매한다고 하네요. 바질 페스토 외에도 올리브와 고수 페스토, 치폴레타코소스도 판매하고 있는데 다른 제품도 먹어보고 싶네요.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