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드랙 무볼트 조립식 앵글선반 사용기

 

트렌드랙 무볼트 조립식 앵글선반

언제나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제품에는 60건의 사용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동안 1건 이상의 사용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1-09-09 기준)

 

★★★★★ 2021-08-04

★ 가격 : 131,300원 ★ 장점 – 구매하고나서 바로 업체에서 전화와서 다시한번 주문 체크 해주셨습니다 – 베란다 정리할 겸 구입하였습니다 ★ 단점 – 제품 조립하고 칸을 추가하고 싶어 문의를 남겼더니 , 복사도 되지 않는 링크를 보내주셔서.. 링크를 직접 쓰다가,, 들어가긴 했으나 결국 원하던게 없어서 못구입했습니다 – 제품은 이상 없습니다 ★ 재구매의사 – 없습니다

★★★★★ 2021-06-02

잘받았습니다 좋아요 색깔도 마음에 들고 합판도 마음에 들어요 추천합니다

★★★☆☆ 2021-05-19

음 적당히 쓸만함 조림하는데 무겁긴함 나무가 아직도 안옴..

★★★★★ 2021-04-27

조립이 어렵다고 생각했는데 초보도 할 수 있을 만큼 용이했습니다. 내가 찾았던 바로 그 제품이어서 만족합니다.

★★★★★ 2020-12-30

튼튼해요

★★★★★ 2019-07-10

조립도 어렵지 않고 튼튼해요

★☆☆☆☆ 2019-07-08

별 한개도 아까운 제품이네요. 정말 너무너무 화가납니다. 처음 배송 왔을 때 판넬만 먼저 왔는데 세개가 다 모서리가 뭉개져 있더군요. 바로 연락해서 판넬만 다시 받기로 했습니다. 그 다음날인가 앵글이 또 따로 왔는데 이번엔 가장 긴 앵글이 모두 다 굽어져서 왔네요. 일부러 다른것에 비해 좀 금액대가 있는 제품으로 주문한건데 이건 뭐 싸구려보다 더 안좋은 품질의 제품이네요. 한번도 아니고 두번씩이나 하자가 있는 제품이 오니 너무 짜증이 나더군요. 거기서 끝났으면 좋았을 텐데 그래도 좋게좋게 생각해 업체에 다시 연락해 화 한번 안내고 앵글도 다시한번 새로 받기로 했습니다. 일주일이나 걸려 결국 다 받았는데 앵글을 다 조립하고 나니 판넬이랑 앵글을 다른사이즈로 보냈네요. 사무실 정리하려고 물건 다 끄집어내고 설치한건데 다시 정리할수도 없고 해체할수도 없고 이제 월요일이라 업무도 시작해야하고 손님들도 사무실로 계속 올텐데 사무실은 난장판이고 정리를 할수도 없고 진짜 너무 짜증나고 화가나네요. 이딴 제품을 128,000원에 파시는건가요? 진짜 너무한거 아닌가요? 근데 더 어처구니 없는건 업체에 연락했더니 상담사가 아닌건지 미안하단말 한마디 없이 사람이 하는일이라 실수할 수 있다는 식으로 고자세로 나오는데 사과부터 해야하는 것 아니냐고 쿠팡에 연락하겠다고 했더니 마음대로 하라고 하더군요. 열받아서 쿠팡으로 바로 연락했습니다. 쿠팡에서는 죄송하며 지금 해결중인 것 같은데 네. 사람이 하는일이니까 한번은 실수할 수 있습니다. 근데 이건 두번도 아니고 세번씩이나 하자있는 물건을 보내줬는데 이걸 이해하고 넘어가야하나요? 산다고 하면 뜯어말리고 싶은 제품이네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