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노 티트리 에몰리언트 실크 LPP 트리트먼트 후기

 

제노 티트리 에몰리언트 실크 LPP 트리트먼트

언제나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제품에는 254건의 후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4건 이상의 후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1-09-22 기준)

 

★★★★★ 2021-09-20

전부터 는 쓰던 상품이에요 염색을 늘 해서 머리결이 뻣뻣한데 샴푸후 이 제품으로 트리트하면 머리결이 부드러워져요 항상 잘 쓰고 있어요

★★★★★ 2021-09-16

머리 기름 잘 지는 편인데 사용하고 나서도 기름지지않고 부들부들 좋네요 ^,^ 크림제형입니다!

★★★★★ 2021-08-07

재구매 100% 도 하면서 친동생한테 선물해서 추천도 했어요. 저는 쿠팡에서 여러가지 제품을 많이 사용해봤어요. 이 제품이 젤 좋은점을 꼽자면~~~ 1. 머리카락이 얇아 매일 감아야 하는 스탈인데… 보통 두피에 닿으면 떡져서 조심스러운데~ 두피부터 머리끝자락까지 사용해도 좋아요. 2. 가격대비 양도 많고 펌프스탈이라 사용하기 편해요 거의 사용했을때쯤은 뚜껑열어 끝까지 사용 가능해 좋아요. 암튼, 두피까지 케어가 가장 큰 장점으로 젤 좋아요!!! 두피는 시원하고 기름도 안지고 머리결은 부들 좋아요~~ 이 가격. 이양인데.. 드라마틱하게 개털결인 머리를 비단결 머리 원하진 마세요.^^

★★★★★ 2021-07-23

홧홧한 느낌이 호불호가 있겠으나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움

★★★★★ 2021-07-10

항상 애용하는 제품입니다. 원래는 제노 티트리 노란색 전문가용을 사용했었는데 가격이 좀쎄서 같은 브랜드의 제품으로 이거 사용해봅니다. 역시나 좋습니다. 제일 좋고 편한건 두피마사지하면서 머릿결에도 영양을 준다는거죠. 너무너무 편합니다. 두피에 묻어도 상관없으니깐요 두피마사지하면 티트리성분때문에 화~~~해집니다. 시원하게 느껴지죠. 저는 샴푸하듯이 마구잡이로 합니다. 그리고 그대로 놔두고 샤워하고 합니다. 마지막 찬물로 헹궈내고 드라이하면 머릿결 대박입니다. 보드랍고 너무너무 좋아요. 제가 개인적으로 왕추천하는 제품중 하나입니다.

★★★★★ 2021-07-06

쎌라즈lpp트린트먼트도 몇통째 사용 했었는데 한번 바꿔보고 싶어 이걸로 구매했는데 와~~역대급이에요. 진작에 왜 안사봤지 하며 온가족한테 다 써보라고 권유^^ 박하향이 너무 시원해서 얼음수십개 두상에 얹어 놓은것 같다고할까여 향은 미용실에서 많이 맡아본 향이구요. 제형 되직하고 뭔긴 달팽이 점액 마냥 미끌거려요. 제가 머리 숱이 많고 머리카락 두껍고 심하게 상한 머리는 아니지만 샴푸하면 뻣뻣해지거든요 근데 이거 짜서 쓱쓱 발랐더니 뭉친거 스르륵 풀리네요. 삼푸후에 오일 안발라도 부드럽고 빗질도 잘되요. 가격도 저렴하고 여기 장착하렵니더. ^^ 추가사용후기 후기 쓴다고 뭐 주는것도 아닌도 알아서 쓰고있음 7월초에 구매해서 말일까지~허리까지 오는 긴머리 매일 쓰다보니 반이상이나 썼더라구요. 다시 재구매하려니 품절 ㅠㅠ 진짜 매일 쓰면서 역대급이라고 긍시렁궁시렁 ㅋㅋㅋ 안써본 사람들 써봐야댐 머리결 좋아지는거 보여요 싱기방긔. 아무리 좋다는거 다써봐도 머리결 좋아지는거 살면서 느껴본적이 없는데 요건 진짜 물건이에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