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앙 크림치즈떡 9개입 (냉동) 사용기

 

후앙 크림치즈떡 9개입 (냉동)

핫한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상품에는 60건의 후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동안 5건 이상의 사용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1-09-21 기준)

 

★★★★★ 2021-09-16

크림치즈 좋아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려요.

★★★★★ 2021-09-03

진~~~짜 맛있어요. 느끼하지않고 담백한 고급스런 맛이예요. 찹쌀떡도 정말 쫀득해요. 얼었을때도 녹았을때도 쫀득합니다. 치즈 덕후인 저에겐 황홀한 맛입니다. 아직 남았는데 하루만에 바로 재주문 했습니다.

★★★★★ 2021-08-30

맛있었어요 찰떡아이스 매니아라면 추천 얼어도 녹아도 다 맛나서 좋음

★★★★★ 2021-08-23

추천~^^

★★☆☆☆ 2021-08-21

이래서 세일했나봐요… 해동과 냉동을 얼마나 반복했으면…떡 겉에 아주 큰 얼음이 있네요…식감은 찹쌀떡인데 이렇게 딱딱할수가…녹여서 먹어도…이게 찹쌀떡인지…하…이건 딱 식감이! 가래떡식감이예요! 그리고.. 예전에 시키신분들과 똑같이 유통기한이… 22년2월13일 재고떨이 였네요… 왠만하면 상품평 안남기는데 평에 비해..안좋아서 남겨요~

★★★★★ 2021-07-27

아이스팩과 함께 프레시백에 신선도 유지 잘 되서 배송되었어요~! 엄마는 떡을 좋아하시고 동생은 크림치즈를 굉장히 좋아하는데 아주 그냥 저희 가족들 입맛에 찰떡 취향저격 가성비 최고~~~~!!!!! 에요 너무 맛있어요 얼려먹으면 그 초록색 떡 아이스크림인 찰떡 아*스 같은 그런 느낌으로다가 먹을 수 있고 살짝 실온에서 해동하다가 먹으니까 크림치즈가 시원하고 촉촉한게 떡도 말캉해지고 진짜 왕 맛 존 맛 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 꼭 드세요 두번 드세요 디저트 귀신 언니는 앉은자리에서 세개를 먹어버렸는데ㅎㅎㅎㅎㅎㅎ 그래도 개수가 넉넉해서 다같이 맛있게 먹었어용ㅎㅎㅎㅎ 요새 날씨가 미쳐서 너무 더워서ㅠ 떡은 금방 상할 수도 있고…. 떡을 시원한 간식으로 먹을 수 있어서 아주 나이스입니다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 2021-07-21

전 워낙 찹쌀떡을 좋아하는데요, 크림치즈가 든 찹쌀떡 맛이 궁금해서 선택해 봤네요. 후앙 크림치즈떡은 9개입(냉동)으로 무게는 550g×9개 495g 이며, 가격은 13,500원 입니다. 이 제품은 말랑말랑한 찹쌀속에 부드럽고 담백한 크림치즈가 가득한, HACCP인증 제품이라고 합니다. 후앙을 찾아보니 일산에서는 유명한 베이커리더군요. 대한민국 제과명장님이 계시는 곳이라고해서 일단 신뢰감이 들었습니다. 배송 받은 즉시 냉동실에 넣었다가, 며칠후에 상온에서 녹여 온가족이 나눠서 먹었는데요, 각자의 의견을 정리해서 올려 보겠습니다. ♡ 시식후 감상평 ♡ 1. 이 제품의 박스포장이 워낙 고급스러워서 선물용으로도 좋을것 같네요. 하나하나 낱개포장 되어 있어서 더욱 깔끔하게 느껴졌습니다. 2. 살짝 녹여서도 먹어보고 완전히 녹여서도 먹어 봤는데요, 살짝 녹인게 찰떡아이스크림 같아서 좋다는 의견이 많았어요. 3. 찹쌀로 되어있는 부분은 두께도 적당하고 쫄깃하면서 말랑해서 식감이 좋았네요. 4. 저희 아들은 유제품을 아주 좋아하는 편인데요, 이제품이 좀 느끼해서 과일맛 같은게 들어가면 더 나을것 같다고 하네요. 5. kiri 크림치즈가 13.1% 들어있다고 하는데요, 너무 차가워서그런지 전 그맛이 별로 안느껴졌어요. 6. 저희 남편과 딸은 아주 맛있어했고, 아들은 보통이었는데, 제 입맛엔 잘 안맞았어요. 처음에 하나를 먹었을때는 너무 달고 느끼해서 목이 막히는 느낌이었어요. 두번째는 좀 나아졌구요. 7. 좋은 재료를 사용해서 그런거겠지만, 가격이 살짝 비싼편이네요. 선뜻 구매하기는 쉽지가 않을것 같네요.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