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S 뉴프리미엄 샴푸 500g 100g 여행용 파우치 2p 후기

 

TS 뉴프리미엄 샴푸 500g 100g 여행용 파우치 2p

최신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상품에는 441건의 후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27건 이상의 후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1-09-01 기준)

 

★★★★★ 2021-08-30

탈모두피는 아닌데~ 궁금해서 써봤는데.. 저한텐 안맞는거같아요~ 보니까 사람마다 다를거같내요~ 다른 샴푸 쓰니 다시 멀쩡해졌습니다~ 탈모 두피가 아니신분들은 참고하세요..

★☆☆☆☆ 2021-08-28

탈모에 좋은지는 더 써봐야 알겠지만 일단 확실한건 무조건 머릿결은 포기해야함 트리트먼트도 소용없음 그냥 엄청 부시시하게 만들어서 머리숱 많아 보이게 하는건가 ? 머릿털은 완전 빗자루 돼버리네 .. 휴 진심 짜증난다

★★★★★ 2021-08-28

아버지가 연세가 드시며 머리가 빠지사는 것 같아 사드렸습니다. 효과보다도 만족해하셔서 좋아하시네요. 아직 사용하신지 얼마 안 되셨는데도 기분이 좋다고 하네요. 물론 직접적인 효과는 약이겠지만.. 거부감이 있으셔서요. 심적으로 도움이 되는 것만으로도 좋습니다. 특히나 너무 대용량으로만 팔아서 부담되었는데 적당한 양으로 나눠팔아서 좋네요! 번창하세요!

★★★★★ 2021-08-23

머리숱도 꽤 많았고 머리도 굵고 그랬는데.. 나이를 먹으니 엄청 우수수 빠지더라구요. 이때까지 성분좋은 샴푸 골라서 썼고 머리에 좋다는 보조제도 먹었는데 뚜렷한 변화를 못봤어요 보통 하루에 한번 머리 감는 편인데, 감을때마다 빗질 하면 우수수 떨어지고 감다 보면 수채구멍에 머리카락 잔뜩에 말리는 중에도 떨어지는 머리카락에 사실 스트레스 많이 받았어요 나름 관리한다고 관리하는데도 왜 이런가 싶다가 믿져야 본전이라는 생각으로 TS구매해봤어요 사실 이전에 탈모방지샴푸라고 나오는 두어가지 써봤는데 그닥 효과를 못봤거든요 일단 샴푸 가격대는 저렴한 편은 아니고 좀 꺼려지는 성분도 들어있긴 합니다. 무엇보다 샴푸의 향이….음…..정말 좋진 않아요 근데 저 다음번에 또 살거 같아요 지금 이샴푸 쓴지 3일째인데…아예 머리카락이 빠지지 않는다는 아닌데 빠지는게 줄어든게 보여요 제가 봐도 신기합니다. 일단 수채구멍 막히는게 삼분의 일정도 줄었구요. 머리말릴때 돌돌이 2장정도 머리카락으로 꽉 채워 버렸는데 (중장모입니다.) 3일째 되니 1장만 써도 더 안빠지더라구요 신기방기 합니다…후기보고 산건데…잘 샀다 생각이 드네요 다만 다음번 구매할때는 라벤더향?인가 그걸 한번 사보려구요. 뉴프리미엄은…색도 무슨 염색약같고 향도 비슷해서 향이 좀 별로네요 20대부터 관리하자…라는 뼈때리는 박스보며…좀 허탈하긴 했습니다. ㅋㅋㅋㅋ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