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빙쉐프 10L 대용량 로티세리 멀티에어프라이어 리뷰

 

웰빙쉐프 10L 대용량 로티세리 멀티에어프라이어

최신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제품에는 42건의 사용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신규로 등록된 리뷰가 없습니다. ( 2021-09-03 기준)

 

★★★★★ 2021-02-01

너무 편리하게 기름 쫙 빠진 통닭을 먹을수있어서 좋았습니다! 가족들도 맛있게 잘 먹었어요~ 추천합니다!

★★★★★ 2021-01-26

제품이 사이즈가 넉넉해서 잘사용 중입니다

★☆☆☆☆ 2020-12-06

혹시나 해서 고기를 넣고 2시간 가까이 돌렸는데도 다 안익네요ㅡ.ㅡ 고객센터에 문의 해도 답도 없고 뭘 우짜란건지ㅡ.ㅡ 딴거 사세요 속터짐ㅡ

★☆☆☆☆ 2020-12-02

오자마자 공회전 돌리는데 시간설정 다이얼이 부정확 했습니다. 0에서 왼쪽으로 더 돌아가버려서 정확한 시간 설정이 어렵습니다. 그리고 내부 확인이 가능하도록 내재된 램프가 항상 켜져있지도, 그렇다고 수동으로 켜고 끌 수 있는 것도 아니라서 처음엔 램프가 켜지는 걸 앞에서 기다리다 나중엔 답답해서 그냥 열어서 확인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러려니하고 쓰는데 쓴지 7일 후 부터 로티세리 돌리면 끼이익 하는 소음이 나기 시작했습니다. 다이얼이 이상한 것도 그렇고, 일주만에 하자가 또 생겨서 그닥 추천하고 싶은 제품은 아닙니다. 돌릴 때 마다 끼이익 소리에 스트레스 받네요. 조리가 잘 되긴 하지만 최근 몇년간 에어프라이어가 유행하면서 수 많은 제품들이 쏟아져 나왔고, 이제 조리기능은 다 거기서 거기라는 사람들이 많은데 굳이 위에서 언급한 하자들을 감안하고 살 제품은 아닙니다.

★★★★★ 2020-05-27

1세대만 쓰다 써보니 신세계이긴 한데 꺼낼 때 좀 힘들긴 해요. 쉬운 방법 없을까요?

★★★★★ 2020-05-23

가격대비 만족합니다. 10L터라 큰건 예상했구요 이제품의 치명적인 단점은 개폐할때 누르는 버튼이 플라스틱인데 상판 뚜껑 무게를 버틸만큼 견고하지못합니다. 음식하다가 잠깐 뚜껑열고 뒤적거릴때 갑자기 떨어질까봐 두렵더라구요 200도 이상 달궈진 열선이 손등으로 떨어지는 상상하면 끔찍합니다;; 안전성은 최악이구요 기능면에선 여타 에프와 똑같습니다. 가성비는 좋습니다. –‐—————————————————— 구매 6개월 후 후기 일단 6개월동안 쓰면서 일상이 바뀔만큼 만족했고 이제 고장났습니다ㅋㅋㅋxx 저는 실패했습니다 렌탈비2만원 날린기분이네요 증상은 열선에서 열이 안나와서 증상이구요 불도안들어오네요 as안되는거 같은데 그냥 다른 as되는 제품으로 사세요. 10리터 이상 꼭이요!! 그래도 통삼겹살 구워먹을때 행복했다 끝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