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베앙 K 5.0 저자극 엠보싱 아기물티슈 캡형 리뷰

 

베베앙 K 5.0 저자극 엠보싱 아기물티슈 캡형

언제나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상품에는 31건의 후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31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1-09-19 기준)

 

★★★★★ 2021-09-17

쓸만 합니다 ㅎㅎ

★★★★★ 2021-09-16

예전에 쿠팡에서 탐사제품이 싸길래 사서 써봤는데 싼게 비지떡이더라구요 베베앙 물티슈는 엄청 두꺼운건 아닌데 적당한 두께감이 있어서 한장으로 쇼파테이블, 티비, 티비가구까지 닦았는데도 물기도 많이 남아있고 찢어지지않고 그대로 유지되요 그리고 여태껏 봤던 물티슈중 제일 두꺼웠어요ㅋㅋㄱㅋ거의 무기수준ㅋㅋㅋ그리고 아기들이 사용하는 물티슈라 그런지 피부닦아내도 간지럽거나 붉어짐도 없었어요 전 만족하고 차에도 하나두고 사용중입니다~~

★★★★★ 2021-09-16

사전예약으로 저렴하게 구매했어요^^ 한번도 써본적 없는 제품이지만 베베앙이라서 기본은 하겠지. . 싶어서 고민없이 구매했어요. 포장지 색상이 너무 이쁜 퍼플~ 화사하니 이뻐요. 100매라서 포장지가 아주 빠방합니다. ㅋ 뽑을때 딸려오지 않고 깔끔하게 톡~톡~잘뽑혀요. 줄줄 딸려나오면 짜증나는데 기분좋게 뽑아져요. 수분감ㅡ 적당한듯합니다. 너무 많은 제품은 손으로 짜면 뚝뚝 떨어지든데 닦으면 물로 얼룩지구요. 이제품은 닦아도 물얼룩 안생기구~ 잘닦입니다. 향ㅡ 무향입니다. 물티슈 향기나는거 저는 역해서 싫어해요. 무향이라서 좋음. 물티슈는 민무늬가 아닌! ! 뽕뽕 엠보싱이 되있어서 늘어나지 않구요~ 두께가 많이 두껍지는 않지만 적당한 두께에 사용하기 괜찮네요. 집에서 두루두루 사용하기 넘 좋네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