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나다 슬림 메탈 PD 고속 무선 보조배터리 10000mAh 5핀 CtoC 케이블 흡착패드 사용기

 

바나다 슬림 메탈 PD 고속 무선 보조배터리 10000mAh 5핀 CtoC 케이블 흡착패드

핫한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제품에는 34건의 사용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5건 이상의 사용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1-09-18 기준)

 

★★★★★ 2021-09-17

군대간 아들 핸드폰 충전잭이 망가져서 보내줬어요. 임시로 잘 쓴다고 합니다.

★★★★☆ 2021-09-09

갤노트 쓰고 있어서 크기는 상관없는데 무게감이 있어서 들고다니기 살짝 걱정되네요 책이랑 노트북도 같이 들고다녀야해서요;;; 색상, 디자인은 너무 이쁩니다 뽁뽁이 없이 비닐포장으로 와서 당황했는데 무선충전, 충전 다 잘되서 다행입니다.

★★★★☆ 2021-08-28

오자마자 바로 뜯어서 사용해봄 고속충전 됐다가 유선충전됐다가 하는데 더 써봐야 확실히 알거같구요 시간차이는 안났어요 핸드폰 충전중하면서 보조배터리 충전 같이 꽂으면 유선충전으로 바뀌는건 확실함 대신 핸드폰이랑 에어팟 두개 충전할때는 고속으로 잘됩니당

★★★★★ 2021-08-22

배송도 빠르게 오고 좋았습니다. 보조베터리 상자 디자인부터 엄청 고급스러운 느낌이였습니다. 포장 케이스를 열었을 때 사용자로 하여금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사이드에 설영이 친절하게 적혀있습니다. 구성품도 필요한 흡착패드, 충전 케이블이 구성되어있어 편리합니다. 무선 충전도 편하고 베터리가 많이 무겁지도 않아서 좋습니다.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 2021-08-17

✔ 우선 외관은.. 로즈 골드 색상이라 예뻐요! 그립감(?)도 좋구요!! 좀 특이하게 연한 핑크 부분 있는데… 실리콘인줄 알았더니…. 플라스틱이라서 개인적으로ㅠ약간 실망 했지만~ 물론 실리콘이었다면 먼지가 붙고 지져분해졌겠죠?? ㅠ ✔ 무게는 조금.. 무거운 편입니다! 슬림이라고 되어있는데 제가 생각하는 슬림은… 아닌 것 같아요! 가방에 넣고 다니기는 조금…망설여 지는 무게예요! ✔ 충전은 조금 늦게 되는 편인 것 같고.. (당연하지만…) 고속 충전인지 일반 충전 인지에 따라서 충전할 때 불빛 색상이 바뀝니다! ✔ 기본적으로 주는 케이블이 10cm C to C 입니다. 그리고 최대출력이 18W라서 고속충전만 지원되는게 약간 아쉽네요. 초고속충전도 지원됐으면 정말 좋았을거 같아요. 그래도 아이패드 프로의 일반 충전은 잘 됩니다. ✔ 그런데 갤럭시 S10 5G 기준으로 기본 케이블로 충전시 충전이 불안정합니다. 충전되다가 멈춰버리거나 고속충전에서 일반 충전으로 왔다갔다합니다. 아마 케이블의 문제가 아닌가 의심이 됩니다. 그래도 무선충전은 잘 작동됩니다. 버즈플러스와 버즈 프로 충전 잘됩니다. 아무래도 갤워치는 충전방식이 달라서 충전이 안되요. 구매하실 때 참고하세요!!!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