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정품 모나미 153 S펜 리뷰

 

삼성 정품 모나미 153 S펜

핫한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제품에는 49건의 후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7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1-10-22 기준)

 

★★★★☆ 2021-10-17

갤럭시 플렉스 알파 노트북에 사용하려고 샀어요! 가끔 오류가 나긴 하는데 원래 s펜도 그랬어서 괜찮고 지우개를 바로 못 쓰는 건 아쉽지만 진짜 볼펜 같아서 필기감도 좋고 같이 보내주신 펜촉은 흰색이 더 단단해서 필기감이 좋더라구요! 색도 너무 예쁜 보라색이에요! 전체적으로 돈 아깝지 않고 만족스러운 상품인 거 같습니다!

★★★★★ 2021-10-13

예상일보다 하루 앞당겨서 와가지고 기분도 좋았는데 거기다가 모델도 이쁘고 통통 튀는 필기감이라고 해서 걱정하고 샀는데 그렇게 많이 통통! 이 아니라 토옹~ 이런 느낌이라서 아주 더 기분이가 좋아졌습니다! ㅋㅋ 앞으로 잘 써보겠습니당~

★★★★★ 2021-10-06

모나미 볼펜 추억이 나네요. 볼펜보단 조금 더 무겁네요.

★★★★★ 2021-10-01

노트8을 아직도 아끼면서 쓰고 있는지라 ㅎㅎ 이렇게 실제 펜을 모델로 만든 전용 스틸러스 펜이 있다고 들어서 사게 되었습니다^♥^ 아무래도 오리지널 S펜은 오래 쓰기엔 좀 ㅜㅜ 얇고 짧아서 잡기가 불편하더라고요 ;ㅂ; 후보군이 라미 펜(4~5만 원대), 스테들러 펜(5~6만 원대), 이 모나미 펜(2~3만 원대) 이렇게 세 가지가 있었는데요 다들 가격들이 후덜덜해서 고르고 고른 끝에 가성비가 좋은 이 녀석으로 결정했습니다! 거의 3만 원이나 주고 사는지라 ㅜㅜ 이 작은 물건에 이렇게까지 돈 들이는 게 과연 잘하는 걸까 싶었는데 대~~~~~~만족입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 고민을 왜 했나 싶어요! 받자마자 슥슥 써봤는데 와 ㅎㅎㅎㅎ 그립감도 너무 좋고 필기 각도도 제대로 나옵니다 ㅋㅋ 전에는 너무 얇고 짧으니 ㅜㅜ 쥐기가 힘들었는데 그게 싹 사라졌네요 !!!! 그리고 이 디자인… 너무나 예쁩니다 ㅎㅎㅎㅎㅎㅌ 영롱한 보라색! 아주 마음에 듭니다^♥^ 거금 준 게 하나도 아깝지가 않네요 ㅎㅎ 그리고 안 쓸 땐 볼펜처럼 슥 심을 넣을 수도 있으니 펜촉 보호도 잘 될 듯 합니다 저처럼 고민하시는 분들은 주저말고 지르세용! 강추입니다ㅎㅎ♥

★★★★★ 2021-09-16

갤럭시탭S7 사용하고 있습니다. 탭으로 일러스트,필기를 많이 해서 펜을 자주 사용하는데 아무래도 기본펜은 여러모로 부족해서 좀더 쓰기 좋은 펜을 계속 갖고싶었기에, 이것저것 아이쇼핑하다 모나미 S펜이 이쁘고 가격도 좋아서 구매했어요. 우선 외형이나 그립감 모두 마음에 듭니다. 진짜 볼펜 쥐는 느낌에 약간 무게감이 있어서 오히려 안정감 있는 것 같아요. 확실히 기본S펜보다 필기감도 좋고 훨씬 편하네요. 기본S펜 보관을 할 수 있는 갤탭 케이스에 보관이 가능한 사이즈인 것도 좋고 무엇보다 제가 S펜에 있는 버튼을 쓰지않고 탭 자체를 조작하는데 익숙해서 S펜의 버튼이 너무 거슬렸기 때문에 버튼이 없다는게 오히려 마음에 들어요. 약간의 단점은 펜촉이 살짝 달그락 움직이는 유격이 있는데 그리 심한건 아니라서 저는 충분히 감안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생각해요. 물론 이건 케바케라서 유격에 민감하신 분들께는 크게 추천 드리기 어려워요ㅠㅠ 사용감에 대해서는 우선 문제없이 작동하고, 모나미S펜의 기본펜촉은 S7의 기본펜촉의 무른 느낌보다는 단단하지만 그래도 어느정도 무른 느낌이 있어서 그만큼 갤탭에 씌워둔 종이질감 필름 위에서는 마찰력이 강해지고 필압의 격차가 커지는 것 같습니다.(사진2번째) 저는 원래 갤탭S7의 기본S펜의 펜촉도 너무 물러서 적응 못하고 S6의 단단한 펜촉으로 교체해서 사용했기에 이번 모나미S펜도 펜촉 교체했어요. + + + + + 판매자분께서 사은품으로 주신 펜촉으로 교체했고, 기존에 쓰던 S6 펜촉처럼 단단한 펜촉이라 익숙하고 편안하네요. 그런데 사은품으로 받은 펜촉이 S6의 펜촉과 거의 동일하게 생겨서 S6 펜촉이라 생각했는데 아무래도 정품(?)은 아니라선지 길이가 미묘하게 더 길어요. S7의 기본펜에 끼워보니 확실히 기존에 끼우고있던 S6펜촉보다 쪼끔 더 튀어나옵니다. 정상작동은 되는지라 호환이 안되는건 아니라 끼워서 사용은 가능할 것 같은데 어차피 여분의 S6펜촉이 있는지라 사은품 펜촉은 모나미S펜에만 넣는걸로ㅎㅎ 그리고 사은품 펜촉은 모나미S펜이나 기본펜이나 끼울때 너무 뻑뻑하네요ㅜㅜ + + + + + 그리고 단단한 펜촉으로 갈아끼우니 마찰력이 줄어선지, 이유는 자세히 모르겠지만 모나미S펜 기본펜촉보다 유격이 조금 더 생기네요. 그래도 여전히 크게 불편한 것도 아니고 금방 익숙해져서 개인적으로 이 디자인과 가격에 그립감,사용감 전부 만족스럽습니다. 오랫동안 잘 사용하고 싶어요. 마지막으로 제가 받은 것처럼 펜촉+펜촉집게를 사은품으로 끼워주시는 판매자분도 계시는지라 단단한 펜촉 좋아하시면 판매자분을 잘 고르시면 될 것 같아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