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이나다 디지털 주방 저울 5kg 사용기

 

차이나다 디지털 주방 저울 5kg

최신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상품에는 36건의 후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동안 10건 이상의 사용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1-10-12 기준)

 

★★★★★ 2021-10-12

가독성이 좋고, 기능이 편리해서 좋습니다! 저의 다이어트 및 반려견이 당뇨로 고생중이라서 기존에 사용하던 1kg보다 좀더 많은량을 소분해야 되어 구매를 하게 되었습니다 AAA건전지 2개로 작동하고 전원 on/off 기능이 있어서 저는 일주일에 1번~2번정도 쓰는거라 오래 사용할꺼 같아요^^ 그릇을 뺀 나머지 재료의 무게만 계량할 수 있어서 편리합니다^^ 아 파란색인 이유는 보호필름인데, 좀 사용하다가 뗄려고 붙혀둔 상태입니다~ㅎㅎ

★★★★★ 2021-09-19

 차이나다 디지털 주방 저울 5kg DS-100   없어도 크게 문제될 것은 없지만 있으면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이 주방용 저울이 아닐까 싶네요.   가끔 온라인에서 레시피 보면서 요리를 해보는 경우들이 있는데 각 재료들을 용량에 맞게 사용하고 싶을때   아주 유용하더라구요. 물론 눈대중으로 맞춰서 하는것도 가능하지만 확실히 정해진 용량대로 하는게 가장 좋은 맛을 냈던것 같아요.   이건 마치 가장 맛있는 라면을 끓이는 방법은 가장 라면 봉지뒤에 있는 정확한 용량의 물을 붓고, 끓이는게 가장 맛있는 라면인것 같은 느낌~   어려을때 시장에서 보던 저울과는 완전 다르네요.   일단 이 제품의 최대의 장점은 너무너무 가벼워서 정말 주방에서 사용하기 최고더라구요.   이렇게 가벼운데 측정이 잘 될까 걱정했었는데 생수 올려서 측정해보니 완전 정확합니다.   그리고, 표기도 다양하게 지원해서 다양한 측정이 가능한것도 장점인것 같아요.   오차범위도 크지 않고 아주 마음에 듭니다.   그리고, 상판도 일체형 스텐재질 이라서 관리하기도 아주 편해요.   이물질이 떨어져도 그냥 물티슈와 행주로 쓱~쓱~ 닦아주면 새것처럼 깔끔해지더라구요.   아주아주 가볍고 정확한 측정이 가능한 디지털 주방저울입니다.  

★★★★★ 2021-09-15

저 다이어트하려고 샀다니까 친정엄마가 필요하시다그래서 하나 더샀어요~~

★★★★★ 2021-09-15

본격 다이어트! 대충 눈대중으로 식단하다가 그람수까지 기록하기위해 샀습니다 ! 좋네요 !

★★★★★ 2021-09-06

디자인도 이쁘고 다 좋은데, 좀 큰 통 올려두면 숫자가 잘 안보여서 그게 좀 불편하네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