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X 케어밴드 내성발톱 테이프 후기

 

RX 케어밴드 내성발톱 테이프

언제나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제품에는 36건의 사용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동안 6건 이상의 후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1-10-16 기준)

 

★☆☆☆☆ 2021-10-14

괜히구매했네요 자꾸 떨어지고 불편해요

★★☆☆☆ 2021-10-14

별로에요

★★★★★ 2021-09-24

내 발톱이 내성발톱인줄 몰랐던 1인.2달전에 엄지발가락이 아프다못해 자다가 이불만 스쳐도 깰 정도의 통증을 느끼다 아는 지인이 고름이 찬 발가락 부위를 가위로 찌르고,잘라서 고름을 빼고, 물기 닿으면 안된다고 샤워금지에 염증약에 소독약에 3일 치료 하니 낳더군요. 그후 보름 전부터 다시 통증이… 독학으로 내성발톱에 대해 알아보다, 내성발톱에 필요한 기구를 다 사고 요 제품을 구입.태입 부칠때도 아파서 찔끔거릴 정도였네요. 5일째 정말로 통증이 사라졌어요. 요 제품 물건입니다.한번 붙이면 잘 안떨어져요.후기 잘 안쓰는데, 제가 고통을 아닌까 아프지 말라고 리뷰 남겨요. (교정기로 30분정도 하고,(그냥하면 아프고,물에 불렸다 하면 시간들고 해서 전 저번에 쓰던 연고 바른 상태에서 교정) 다로 태입 붙이는데, 전 세게 당겨서 압박시킴.부은 상태라 아프지만 효과 있어요. )

★★★★☆ 2021-09-05

요거 물건이예요 엄지발가락 부근이 은근 통증이있었는데 견인기로 30분정도 견인후 요제품으로 관리해요 두께도 접착력도 색상도 거의 살색이라 만족합니다 일단은 통증이 없어졌어요 감사합니다~~

★★★★★ 2021-07-12

발톱이 자꾸 휘는 것 같아 집에서 자가로 할 수 있는 걸 찾다가 요 제품 구매해 봤어요~ 반신반의… 우선 접착력 좋아요~많이 끈끈하지도 않아 나중에 잘 떨어질거 같아요~ 색도 튀지 않아 많이 표시 나지 않구요~ 우선 파고 들지 않게 붙여놔 보려고요~^^ 요것만으로도 많은 도움이 되겠죠~???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