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스텍 아이패드 키보드 케이스 리뷰

 

넥스텍 아이패드 키보드 케이스

최신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제품에는 74건의 리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동안 3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1-11-23 기준)

 

★★★★★ 2021-11-21

그냥 너무 마음에 드네요… 최고에요

★★★★☆ 2021-11-15

무게는 예상했던바라 묵직합니다. 활용도는 최고인것 같아요. 연결성도 좋고 터치패드, 백라이트 키보드 매우 마음에 듭니다 최고는 자유로운 각도조절 같아요. 일반적인 노트북처럼 쓰고, 필기시에는 뒤집어서 사용 가능 하고 동영상 시청시도 자유롭게 각도를 조절해 가면서 볼수있어서 좋네요. 최고의 가성비 제품 인것 같습니다.

★★★★★ 2021-11-07

유용한 기능은 다가지고 있네요. 필기할땐 돌려서 쓰고 등받침 각도조절되는것도 좋아요. 전 자석등받침보다 끼워서 쓰는걸 선호하고 등받이 없는것도좋아요. 대신 약간 흔들리긴 하지만 오케이. 곳곳 정말 없는거 빼고 다 있어요ㅋㅋ. 가격도 적당하고. 다만 애플펜슬 넣는곳이 너무 딱 맞아 케이스를 씌운 연필은 안들어가요. 간만에 잘 산듯. 스마트 키보드에 없는 기능들?

★★★★★ 2021-10-28

69000원에 케이스를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이 가격에서 터치패드도 불편함 없이 사용할 수 있고 또 특정 제품들은 종이질감 필름을 사용할 때 필름이 들뜨는 현상이 나타나는 데 이 제품은 그런 들뜸현상도 없어서 좋았던 것 같습니다! 그 외 키보드도 다른제품들에 비해 의외로 고급지고 케이스도 알류미늄 처럼 단단하고 고급스럽게 제작 된 것 같아서 만족합니다!!

★★★★★ 2021-10-07

케이스에 대한 색이나 타자칠때 부드러움 또 숨쉬기모드, 타자기에서 빛이나는것 등 너무 이쁘고 유용한것같습니다. 아이패드8세대를 쓰면서 케이스를 끼고 바닥에 놓고 필기를 할때 기존 케이스들은 접히는 부분때문에 쿠션감이 생겨 필기하기가 불편했었습니다. 근데 180도 돌려서 접어버리면 높이는 조금 생기지만 쿠션감이 사라져 편하게 필기할 수 있더라고요.(필기모드) 영화볼때에도 180도 돌려서 타자기가 안보이는 쪽으로 돌릴 수 있고 타자기크기만큼 내 아이패드를 받혀주는 받침대 역할을 해줘서 높은곳에 놔도 정말 안심이 됩니다. (영화감상모드) 다만 불편한게 두가지가 있는데 그 중 첫번째는 케이스에 아이패드를 끼울때 너무 뻑뻑하다는것? 어짜피 계속 끼우고 쓸거지만 끼고 뺄때 혹시라도 스크레치가 나지 않을까하는 걱정도 들더라고요(실제로 스크레치가 나지는 않았습니다.) 두번째 또 다른 하나는 키보드패드의 문제점? 키보드 패드를 사용하다보면 패드가 매우 작기때문에 화면을 보면서 마우스 패드를 쓰다보면 끝부분에 닿아서 키보드에 있는 유용한기능?들이 나타나요. '위에서 아래로 내리면 홈화면이 나온다' 라고 예를 들자면 패드를 쓰다가 갑자기 홈화면으로 나가져요. 그러면 제 손가락이 맨위쪽에서 움찔움찔하고 있더라고요. 제 손 문제겠죠? 이렇게 두가지 말고는 정말 모두 마음에 들었습니다. 특히 필기모드랑 영화감상모드는 100점 만점에 100점 드립니다!!!!! 화면자체가 180도 360도 돌아간다는게 특히 장점인것 같고 C타입으로 충전 한 번으로 오래쓸수 있는것도 장점 같아요. 별로 말하면 5개 점수로 말하면 10점만점 9점 드립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