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밀 자연방목 프로틴 280g x 2p 보틀 선물세트 후기

 

마이밀 자연방목 프로틴 280g x 2p 보틀 선물세트

최신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제품에는 164건의 리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13건 이상의 후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1-11-17 기준)

 

★★★★★ 2021-11-15

초유로만든 단백질이라 구수하고 맛있습니다

★★★★★ 2021-11-02

하루종일 컴퓨터 앞에서 근무하니, 점점 비만해져서 다이어트 하려고 샀어요. 다이어트에서 빠지지않고 해야하는게 저녁식사를 6시 전에 하라는 건데요. 실제로 이게 제일 실천하기 어렵잖아요? 하지만, 이 단백질쉐이크만 있다면 문제없이 실천 할 수있을거 같아요. 근무하면서 5시쯤에 쉽게 같이 보내준 병에 계량스푼으로 넣고 쉐킷쉐킷 흔들어 먹으면 든든한 단백질로 저녁 식사 끝~~~! 이니까요. 맛도 연한 분유 맛으로 맛있어요. 뉴질랜드 넓은 초원에서 방목한 소에게서 얻은 우유로 만든 단백질 이라니 더욱 안심하고 먹게됩니다. 다먹으면 재구매 하려구요.

★★★★★ 2021-10-31

깔끔하고 부담스럽지 않아서 좋네요.

★★★★★ 2021-10-29

이번에 운동시작하면서 먹어보기위해 알아보다가 주문하게되었어요~~ 역시로켓배송이라 하루만에 배송왔구요 저번에 비슷한거 대충시켯다가 비린맛강하고 못먹었는데 이건맛도괜찮고 부드러워 먹기좋았어요 들어있는 스푼으로 뒷면용량적힌대로만 타먹으면 되니 넘편하구 좋더라구요!!! 물에도잘녹고 다먹고 추가주문해서 꾸준히 먹으려고합니당ㅎㅎ

★★★★★ 2021-10-27

본품 2통과 전용보틀과 스푼 세트로 구성되어 있어요. 뉴질랜드에서 자연방목해서 키운 소에서 얻은 원유로 만든 자연방목 프로틴이라서 일단 믿고 주문했어요. 요즘 풀을 먹고 자란 소가 많지 않은데 풀을 먹여 키웠고 호르몬제도 투여하지 않았다니 정말 믿을만 했어요. 물 120~150미리 물에 프로틴 2스푼을 넣고 전용보틀을 흔들어서 마시면 되는데 먹기 부담이 없었어요. 과일이나 견과류를 같이 넣고 스무디를 만들어 먹어도 맛있을 것 같아요. 물은 찬물에도 너무 잘 녹아요. 아침을 잘 안먹는데 아침 대용으로 먹어야겠네요.

★★★★★ 2021-10-27

최근 엄마께서 건강검진 결과가 단백질 부족이라며.. 단백질 파우더 좀 주문하라고 하심.. 아니ㅋㅋㅋ 맨날 풀만 드시니까 단백질 부족이죠! 풀 적당히 드시고 고기 좀 드시라니까 야채가 맛있다는 울 엄마..ㅠㅠ 암튼 그래서 엄마 드릴거라 검색하고 또 검색하는데 자연방목 프로틴이 눈에 들어왔어요! 자연 방목해서 풀을 먹여 키운 소에서 나온 유청단백질이라 상세페이지 꼼꼼하게 살펴보고 마이밀로 결정. 그 전에도 종종 엄마께 사다 드린 적이 있었는데 대부분 맛이.. 비리고.. 전 도저히 못 먹겠어서 초코우유에 타 먹곤 했어요ㅋㅋㅋ 마이밀은 처음 먹어보는거라 어떤 맛일지 몰랐는데, 어.. 안 비린데요? 그냥 부드럽고 약간 달달한 맛? 이거랑 비슷한 맛을 찾아보자면.. 아침햇ㅅ 맛이랑 조금 흡사한 것 같기도 하고요(물론 다르지만 흡사). 물에 타 먹어도 전혀 거부감이 없어서 저는 마시기 편했어요. 귀여운 보틀이 들어있어서 맘에 들었는데, 자세히 보니까 보틀에 물 넣는 용량이 표시되어 있네요? 60ml, 120ml, 150ml 적혀있어서 원하는 만큼 물을 붓고 스쿱으로 프로틴 떠서 보틀에 투하! 그리고 쉐킷쉐킷 흔들어주면 숟갈로 젓는것보다 금방 잘 풀려요! 그대로 마시면 되니까 편합니다! 엄마께 프로틴 드리니까 좋아하심. 맛도 좋다고 하시네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