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스펫 반려동물 원목 하우스 심플형 리뷰

 

리스펫 반려동물 원목 하우스 심플형

최신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상품에는 41건의 리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11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1-11-23 기준)

 

★★★★★ 2021-11-22

조립도 다 안했는데 본인 집인걸 알아챘는지 킁킁킁 냄새를 맡더니 조립 하자마자 쏙! 들어가서 곤히 자더라구요~!❤️❤️❤️ 조립은 너무 쉬워서 혼자 조립하는데도 15분밖에 걸리지 않았습니다. 재료들도 정리가 깔끔하게 돼서 오는 편이고, 드라이버 까지 들어있어서 별도의 사비를 들여 공구를 마련하지 않아도 참 좋았네요~❤️❤️ 일반 커다란 방석은 쳐다도 보지 않았던 우리 애기가 아늑한 집이 차려지니 편안하게 들어가서 구경하고 잠든걸 보고 어찌나 기분이 좋았는지 모르겠어요. 돈이 아깝지 않았습니다. 강아지 집 치곤 부피를 많이 차지하지도 않아서 공간 활용도 잘 됐어요! 그렇다고 강아지 집이 좁지도 않았어요. 벽에 구멍도 귀엽게 송송 뚫려있어서 주인이 뭐하는지 집 안에 들어가서 편하게 바라볼수 있어요!☁️☁️ 보통은 들어가서 잘 나오지 않네요 ~! 저희집 강아지는 별도의 훈련 없이도 충분히 구경 시켜준 다음에 알아서 들어가도록 두니까 알아서 잘 쓰네요!! 고민이 필요 없는것 같아요! 잘 쓰겠습니다 ㅎㅎ!!

★★★★★ 2021-11-21

가격이 저렴해서 사실 사기전에 좀 불안하기도 했었는데 조립 해놓고보니 넘넘 마음에 들어요~ 원목이라 튼튼하고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러워서 인테리어에도 한몫 합니다.힘이나 도구따윈 필요없이 조립하기도 간단하고 방석만 넣어주면 끝이네요. 다 만들고 나니 뒤에서 대기중이던 댕댕이가 집안에 쏙 들어가 늘어지게 잠을 잡니다.디게 편한가봐요..ㅎㅎ 4키로 후반대인 말티즈가 다리 쭉 뻗고 누워도 안쪽 공간 아주 넉넉합니다.디자인도 넘 예쁘고 아늑하니 좋아요:))

★★★★★ 2021-11-21

조립이 쉬워요 총 5-10분정도 걸렸고 간이 드라이버..? 있어서 편했습니다. 강아지가 지붕식 집 무서워하고 새로운 집 사주면 하루정도 탐색하다 들어가는데 조립하고 바로들어가줬어요 ㅠㅜㅜㅜㅜ마음에 드나봐요 그리고 겨울에 거실에서 혼자자서 난로틀어줬는데 사방이 막힌 집이라 덜 추울것 같아서 만족스러워요 디자인도 귀엽고.. 튼튼해 보입니다. 아 저희 강쥐는 2.6키로 작은 애인데 크기 넉넉히고 높이도 높아서 편해보이네용 분해하면 천들만 따로 세탁할 수 있을 듯 해서 좋아요 호두의 또다른 집 잘 쓸게요!!!!

★★★★★ 2021-11-20

저희 집 강아지가 6키로가 넘어서 작지않을까 생각했는데 크기도 크고 넉넉해요 색도 예쁘고 깔끔해요~~~! 조립도 설명서에 있는거 보고 설치하니까 혼자서 설치 쌉가능! 마무리는 좀 거칠지만 가격생각하면 합리적이고 나쁘지 않다고 생각해욤! 아늑해보이는 강쥐집 하나 생겨서 기분이 좋네용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