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루이 대용량 보조배터리 20000mAh 멀티단자 사용기

 

모루이 대용량 보조배터리 20000mAh 멀티단자

최신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제품에는 160건의 리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13건 이상의 사용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1-11-29 기준)

 

★★★★★ 2021-11-16

어제 주문을 했습니다. 아침에 도착을 했고요, 회사에서 개봉을 했습니다. 로켓배송이기도 한데 포장이 얼마나 꼼꼼한지요! 물건을 안봐도 이 정도로 종이박스안에 플라스틱 용기안에 배터리는 비닐포장으로 싸여 있었고요, 종이박스밖에 끼우는 타입의 회사로고박힌 포장위에 뽁뽁이 포장으로 빈틈없이 잘 포장이 되어 있고 설명서도 안에 있어서 언박싱을 하면서도 신뢰가 막 생기더라고요…. 지난 주, 다른 보조배터리를구매했는 데 용량만 크지 설명서도 없고 포장은 허접하고 결정적으로 휴대폰은 충전이 되는데 발열조끼는 작동이 안되는 것을 구매하여 실패를 하고 상품문의를 하여도 성의없는 대답에 무슨 뜻인지도 모르는 답글로 심기가 불편한 경험에 비하여 바로 비교가 되는 상품입니다. 그래서 이 제품을 구매를 한 것인 데, 배터리는 68% 충전상태였고요, 디지털 숫자로 표기가 됩니다. 아침에 8시쯤 충전케이블에 추가로 꽂아서 충전중 12시경 98%정도 충전이 되었는데 속도는 좀 느리네요! 저는 휴대폰용이 아니라 야외에서 발열조끼나 기기를 작동하기 위해 구매한 것이라 주말에 테스트를 해봐야겠지만 좋은 제품을 싸게 믿을만한 제품을 구입한 것으로 보여 대단히 만족합니다. 주말에 낚시를 가서 발열 조기를 사용한 후기를 추가합니다. 11/20(토) 밤낚시를 가서 저녁 9시에 전원을 켜고 충전상태99%에서 시작을 했습니다. 발열조끼의 고-중-저온중에 중온으로 맞춰서 사용을 하니 1시간에 10%정도씩 숫자가 줄어드는 정도로 추세였습니다. 밤에 자는 동안에도 계속 켜 두었더니 새벽 5시에 일어날 때도 따뜻햇고요…… 아침8시쯤에 온기가 없어지는 듯하더니 전원이 완전히 방전이 되었습니다.거의 11시간정도 되니 충분한 용량이라 저는 만족을 합니다. 집에와서 다시 충전을 하는 데 같은 용량의 다른 보조배터리와 동시에 충전을 해보았는 데 충전 속도는 느리지만 주말에만 사용하기에 아무 불편이 없을 듯하고 남은 용량을 디지탈 숫자로 보여줘서 편리합니다.(자세히 보시면 숫자와 눈금으로 비교가 될런지요? 충전시간 7시간정도 지났을때입니다! ㅠㅠ- 본 제품 61%의 깜박일 때와 타제품 4눈금이 깜박일 때직은 사진입니다)

★★★★☆ 2021-10-23

장점 20,000이라는 큰 용량, 저렴한 가격, 직관적인 디자인 단점 무겁고 크다. 충전이 빠르지 않다. 저련한 가격에 적당한 입출력입니다. 2.1A 그런데.. 요즘 다들 고속 충전에 익숙해져서 충전이 빠르지 않다고 느껴집니다.

★★★★★ 2021-10-18

가성비 최고가 아닐까 합니다. 생각보다 실물 디자인 좋습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