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시지 토마토 카프레제 샐러드 후기

 

프레시지 토마토 카프레제 샐러드

최신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상품에는 65건의 후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21건 이상의 후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1-11-18 기준)

 

★★★★★ 2021-11-17

치즈 느끼하지 않고 쫄깃하니 담백하니 맛나요. 소스도 괜찮고 아몬드도 들어 있어서 씹는맛도 있구 생각보다 괜찮아서 만족스럽네요

★★★★★ 2021-11-17

이번 쿠팡체험단 초대는 주로 식재료였어요.즐거움과 초조함으로 상품을 선택하던 중 이번에는 요 샐러드로 정하게 되었습니다. 이전에 두어 종류 다른 샐러드를 구입해본 적이 있는데, 한 종류는 만족스러워 몇번 시켜 먹었고, 한 종류는 채소가 싱싱하지 않아 매우 실망했던 기억이 있네요. 이번 토마토 카프레제 샐러드를 소개하자면.. 두 세트가 배송되었구요 가격은 9000원 한 세트는 189그램. 165kcal 전체적 구성은 통 재료로 구성되어 있네요. 다른 샐러드 구입했을 때는 아몬드도 편으로 썰려 있거나 치즈도 한덩어리 달랑 들어있었는데 통으로 제법 여러개씩 들어 있습니다. 토마토와 잘 어울리는 모짜렐라 치즈(미국산 자연치즈)가 방울토마토와 비슷한 모양과 크기로 제공. 치즈가 쫄깃거려 떡살 같기도 했어요. 사진에서 보다시피, 아몬드 등이 잘리지 않은 통으로 5개 정도씩 들어있어요. 검은 올리브만 편으로 큼직하게 썰려 있네요.씹는 맛이 있어요. 소스는 오리엔탈 인줄 알았는데 홀그레인 발사믹 드레싱으로 새콤달콤하며 토마토, 치즈와 잘 어울립니다. 아래층엔 양상추,적채, 로메인 등 채소가 들어있고, 신선도가 양호했어요. 작은 플라스틱 포크가 들어있네요. 하나는 제가 먹고 하나는 도시락을 싸오는 회사 동료들에게 주었습니다. 채소는 물에 한번 더 씻어 체에 받쳐 물 빼고 먹었습니다. 맛있게 먹었습니다. 점심에 먹은 동료들도 맛이 좋았다고 말해주었습니다. 전에 먹었던 팜에이트 리코타 치즈 샐러드와 비교했을 때 손색이 없는 맛과 재료라고 생각합니다. 가격은 요놈이 700원 비싸요. ㅎㅎ

★★★★★ 2021-11-12

제가 카프레제 샐러드를 많이 좋아하는데 이렇게 팩으로 먹을 수 있어서 주문해봤어요. 근데 진짜 생각보다 너무 맛있더라고요. 매번 같은 샐러드만 먹어서 다이어트 식단 챙기기가 너무 힘들었는데 이렇게 맛있는 샐러드를 먹어서 행복해졌어요 ㅋㅋ 야채도 신선하고 상한거 1도 없이 도착해서 한끼 대용으로 잘 먹었습니다!!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 2021-11-12

회사에서 점심에는 항상 샐러드나 샌드위치같은 간단한 도시락을 싸와서 먹고 있는데요. 요즘 귀차니즘 넘 심해서 대충 컵라면 사먹다가 마침 쿠팡 리뷰체험단에 샐러드가 있길래 바로 선택했네용 ㅎㅎ 칼로리: 165Kcal 용량: 189g x2팩 가격: 9,000원 내용물: 모짜렐라 보코치니, 대추방울토마토, 양상추, 양배추, 적양배추, 슬라이스 블랙올리브 ,아몬드, 발사믹 드레싱 맛: 상큼하고 가벼운 맛이에요. 치즈는 모짜렐라라 치즈 향보다는 우유향이 강해요. 드레싱은 발사믹 글레이즈로 추정되는데 적당한 산미와 단맛이 있어 카프레제 샐러드에 찰떡궁합! 양: 양이 약간 아쉽긴 해요. 점심이나 저녁식사 대용으로 이 샐러드 하나만 먹는다면 많이 배고플 느낌? 삶은계란 1-2알 또는 닭가슴살 한덩이 정도를 추가하면 단백질도 보충되고 좋을 것 같아요. 총평: 고기류는 들어있지 않지만 갖출건 다 갖춘 상큼 깔끔한 샐러드에요! 칼로리가 아주 낮은것 또한 장점이구여! 기회가 있다면 또 구매해 먹을 것 같아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