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크웨이 제습기 12L ThinkAir DL12 사용기

 

씽크웨이 제습기 12L ThinkAir DL12

언제나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상품에는 33건의 리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2건 이상의 사용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1-12-15 기준)

 

★☆☆☆☆ 2021-12-12

2번째 제품 구매 후기입니다. 첫번째로 구매를 했을 당시, 본체와 LED표시창을 연결하는 나사인지, 볼트인지 2개중에 1개만 달랑 들어 있어서 환불 진행을 했고… 이번엔 쿠팡 와우 회원 2만원 쿠폰이 지급을 받고 이번엔 다르겠지 하고 재구매를 진행했습니다. 어제 오후 4시쯤에 집에서 택배 상자를 해체하고 상품 구매 페이지에 나온대로 3 ~ 4시간 이상이 아닌 오후 9시… 5시간이 지난 후에 작동을 해봤습니다. 1시간 정도 작동을 해봤습니다. 상태창도 잘 들어오고 해서 '아, 이번엔 잘 골랐나보다'라고 생각을 한건 그저, 잠시…… 다른 버튼들은 정상 작동을 하는데 유독! 타이머 버튼을 누를려고 하면 한번에 인식은 커녕, 열댓벗은 눌러야 겨우 한번 인식이 되더군요. 그래서 바로 고객센터에 전화로 이 상황에 대해 설명을 했습니다. 고객센터와의 통화가 끝나고 1시간여가 지났을까 11시가 훌쩍 넘어 작은 물떨어지는 소리가 들려서 봤더니 그때서야 제습기 물통에 물이 차더군요. 직전에 1시간정도 작동했을땐 물통에 물이 하나도 없어서 의아했는데 (자동 제습으로 습도 35로 맞추고 바람 세기는 1로 작동을 했습니다.) 제습기 전원 코드 뽑고 1시간여를 훌쩍 지나서야 물통에 물이 차다뇨? 차라리 이전에 제품은 이렇진 않았습니다. 타이머도 정상으로 잘 작동하고 물통도 제습을 하면서 바로 바로 차고 그저, 단지 나사인지 볼트인지 하나가 없어서 그랬던건데… 다른 브랜드의 제품들중에선 이런 일을 겪은 적이 없는데 에휴; 제가 뽑기 운이 없는건가요? 이건 도대체 뭔가요? 환불을 진행한다고 해도 제가 받은 와우 회원 2만원 쿠폰은 누가 돌려주나요? 오늘 날이 밝고 바로 전화해서 월요일 환불 진행 할렵니다. 에휴; 누구를 탓하겠습니까. 그냥 속편하게 환불을 받고 더는 이 브랜드 제품을 구매하지 않으면 그저 그만인데요……

★★★★★ 2021-12-10

안녕하세요. 제습기 뒷편이 얼었네요. 이걸 어쩌면 좋을까요? 조용하고 제습도 잘되서 사용 잘하고 있었는데 퇴근하고 물 비울려고 보니 뒷편이 얼어있네요. as받아야하는건가요 아니면 자동으로 녹을까요?

★★★★☆ 2021-12-07

장점 : 가성비가 좋습니다. 일일 제습량 대비 타 제품과 비교 했을 때 국산 치고 저렴합니다. 동일 한 스펙에 이 가격대 거의 없어요. 소음이 생각 보다는 크지 않아요. 방문 닫으면 안 들려요. 제습 성능도 준수 합니다. 빨래 때문에 구입 했는데 실내에서도 정말 뽀송 하게 잘 말라요. 단점 : 터치가 잘 안 눌립니다. 2~4번 이상 눌러야 눌립니다. 문의 해 봤지만 상세 페이지에 기제 하겠다는 엉뚱한 답변만 늘어 놓습니다. 제조사와 소통이 다소 어렵습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