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우니 퍼퓸 컬렉션 섬유유연제 미스티크 본품 후기

 

다우니 퍼퓸 컬렉션 섬유유연제 미스티크 본품

최신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제품에는 9735건의 후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신규로 추가된 후기가 없습니다. ( 2020-11-08 기준)

 

★★★★★ 2020-10-11

냄새 좋습니다

★★★★★ 2020-09-26

자취 할 때 잘 썼어요! 향기가 좋음!

★★★★★ 2020-09-25

다우니는 이 제품만 써요, 좋아요

★★★★★ 2020-09-24

향이 좋아서 이것만써용

★★★★★ 2020-09-23

달콤한 향이 은은하게 느껴져서 쌀쌀한 날씨와 잘 맞는것 같아요

★★★★★ 2020-09-20

냄새 너무 죠코 군인이라 훈련하고와서고 다우니향 남아있으면 기분좋아져요

★★★★☆ 2020-09-17

냄새 좋다고 해서 샀고 냄새는 진짜 좋은데요 실내건조라 그런가 시간 지나면 좀 꿉꿉한 냄새가 나요.. 다음엔 실내건조 엑스트라? 구매해볼까 해요

★★★★★ 2020-09-17

다우니 퍼퓸 미스티크 섬유유연제는 예전부터 사용 해왔어요. 일단 향기가 넘 좋습니다. 저는 옷을 빨았을 때 향기를 중요하게 생각을 하는데요. 섬유 유연제를 넣지 않으면 빨래에서 께름직한 냄새가 납니다. 집에 햇빛이 많이 들어오지 않기 때문인데요 ㅠㅠ 이래서 말리는 게 중요한가 봅니다… 그래서 저는 섬유유연제를 남들 보다 조금 더 많이 사용해요. 보통 한번 사용할때 ⅓ 정도 사용하면 적당한데요. 저는 ½ 정도 쓰는 것 같아요. 조금 강한 향이 좋아서요 ㅎㅎ 실제 사용하실 때 뚜껑을 열고 섬유유연제 향을 맡아보시면 냄새가 생각보다 강해요. 근데 세탁기에 넣고 사용하고 나면 그렇게 강한 향은 아니에요! 향기를 말씀 드리면 약간…여성스러운 느낌도 살짝 있고요. 달콤한 냄새도 나는것 같기도 해요. 그래서 왠만한 사람들은 모두 좋아할것 같은 향기에요 ㅎㅎ 요즘 황사 때문에 문도 마음대로 못열고 갑갑하잖아요! 그래서 빨래도 잘 안마르고요 ㅠㅠ 섬유유연제가 없었으면 냄새지옥에 시달렸을것 같아요 섬유유연제는 1L 기준으로 나뉘어져 있어요. 2L를 예전에 사용해본적이 있는데 따를 때 여성분들은 조금 무거울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근데 1L는 크게 부담되진 않을거에요! 딱 보관하기 좋은 사이즈 인것 같아요. 6개 기준으로 배송이 오는데, 보관하시다가 바로바로 꺼내서 쓰시면 편할 것 같네요. 근데 한가지 주의하실 점은…바로 향기가 아닐까 해요. 향기는 정말 주관적인 것이라….여성스러운 향기가 나는걸 싫어하는 사람들도 있을것 같아요. 그리고 저는 ½ 정도로 빨래 시 세탁기에 팍팍 넣어서 지속력이 꽤 오래갔지만, ⅓ 정도로 사용하시는 분들은 저보다는 지속력이 떨어지겠지요! 근데 평균 적으로는 ⅓를 많이 쓰신다는 점..이 걸리네요 또 실제 사용하고 계시는 분들이 예전에 나던 향기가 변질됐다고 말하는 사람들도 있더라고요. 저는 예전 향기를 맡아보지 못해서 알수 없지만…=_=;; 이런 점 또한 알고 계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