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 센스IQ 헤어 드라이기
핫한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제품에는 94건의 리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6건 이상의 후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1-09-27 기준)
★★★★★ 2021-09-25
어제 갑자기 드라이기가 망가져서 주문했는데 할인에 카드할인 더해서 진짜 최저가로 샀네요 드라이기 5만원넘게 사본적없는데 진짜 모근부터 말려줍니다
★★★★★ 2021-09-20
최근에 한 인터넷 쇼핑 만족도 1위 제품~ 가성비 짱! 넘 만족!
★★★★★ 2021-09-20
비교대상 / 기존에 쓰고있는 드라이어는 jmw항공모터 드라이어에요. 강력한 바람을 좋아해서 만족하며 사용중이었어요.
후기 /
필립스 센스아이큐는 이번에 처음 써봤는데요. 머리카락이 많이 손상된 상태라 다른 드라이어로 말리고 난 다음에 너무 부시시하더라구요. (특히 뜨거운 바람사용하면)
센스아이큐는 모드가 여러개 있고, 특히 젠틀모드를 사용하면 부시시하지않고 차분하게 말릴수 있다고 해서 사용해봤어요. 머리카락의 온도를 측정해서 바람의 온도가 정해진다는 똑똑한 모드.
박스 개봉 후 첫 느낌 /
디자인이 이쁘고 고급져서 선물용으로도 탁월. 기존에 쓰던jmw는 미용실에서 전문가들이 쓰는 (바주카포같은) 느낌의 투박한 드라이어였는데, 이건 공주님이 된 느낌.
마음에 들었던 부분은: 특히 드라이어 헤드가 짧아서 팔을 덜 뻗어도 되서 편했어요. 처음엔 드라이어 헤드 쪽이 손잡이에 비해 무겁다보니 중심이 잘 안잡히는 거 아닌가 싶었는데 사용해보니 그런 부분은 전혀 없었어요. 팔 짧은 단신족에게도 아주 좋은 드라이어. 그립감도 편함.
작동법도 간편,
한가지 아쉬운점은 찬바람 버튼이 토글식이라 누르고 있어야 한다는 점. 근데 사람에 따라 이게 더 낫다고 생각하는 분들도 있으실듯.
모드가 여러가지 있는데, 저는 부스스함을 없애준다는 젠틀모드로 주로 사용했는데요.
결과는 정말 훨씬 덜 부스스. 근데 살짝 느리게 말리는 느낌은 있음.
그래도 바람세기도 조절이 가능했고, 쓰던 드라이어(jmw)는 터보 모드가 있어서 그거보다는 살~짝 약했지만 타 드라이어들과 비교시 충분히 힘이 좋은 드라이어였어요. 바람세기 만족.
한가지 아쉬운점은 찬바람이 찬 바람이 아니라, 그냥 안뜨거운 바람이라는 점.
구성/
이것저것 부품들이 보이는데, 드라이어 바람 나오는 출구에 그냥 툭 끼워서 사용하면돼서 어려운점 없었고요. 저는 현재 그냥 생머리라서 아직 안써봤지만, 곱슬머리용도 펌헤어에 아주 유용해 보였어요.
딱 필요한 것만 들어있는 구성이 좋고, 성능과 기능에 비해 가격도 합리적이고, 디자인 이쁘고, 사이즈 콤팩트한 편이고, 바람세기도 만족스러웠습니다. 패키지 포장 상태 고급스러워서 선물용으로도 좋아보여요.
근데 사진 몇개는 계속 뒤집어져서 첨부가되네요. 무슨 오류인지ㅠ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