쓰리엠 직수형 언더싱크 정수기 USF-C 고객직접설치 리뷰

 

쓰리엠 직수형 언더싱크 정수기 USF-C 고객직접설치

언제나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상품에는 302건의 후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신규로 작성된 리뷰가 없습니다. ( 2024-10-12 기준)

지금까지 후기의 평균점수는 5점 입니다. (5점 만점)

근래 평가된 12건의 점수는 이렇군요.

★★★★★ 2024-09-21

기존에 사용하던 타사 언더싱크 정수기를 철거후 설치하니 그냥 나사 도이는것 말고는 일도 없이 쉽게 설치했어요. 싱크 타공이 안되있는 첫 설치라면 좀 힘들수도 있겠어요. 필터가 하나라 수압이 세졌어요.

★★★★★ 2024-09-09

바로 마시는게 아니라 끓이는 물에 적합합니다. 브리타보다는 훨씬 나은 것 같아요. 한국 계속 사실거라면 백만원대 정수기가 더 나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이름은 모르지만 부모님 사용하시는 정수기는 끓이지 않고 바로 섭취 가능하거든요. 특히나 사먹는 물 플라스틱 병의 환경오염과 환경호르몬 등을 생각하면…

★★★☆☆ 2024-09-02

가격이 싸길래 필터만 사느니 파우셋까지 들어있는걸로 샀다.필터 갈때 파우셋도 갈 생각이다.

★★★★★ 2024-08-29

설치후 2시간을 틀어놨는데도 수압이 약한지

★★★★★ 2024-08-16

벽 수전이라 어댑터 사서 잘 연결했습니다. 동작도 잘 되고 깔끔하네요.

★★★★★ 2024-08-07

생수병 재활용도 힘들고 생수 보관도 힘들어서 구매. 설치는 그닥 힘들지는 않은데 집의 상황에 따라 힘든게 다를거 같음.우리집 같은 경우는 수도꼭지가 벽에 붙에 있는데 그게 싱크대 뒤쪽이라 렌치 돌리는게 매우 힘들었음. 설치는 일단 냉수 수도꼭지를 잠그고(시계방향으로 돌림) 수전을 틀어서 물이 나오는지 확인.물이 안나오면 수전과 연결되있는 아답터를 풀음.거기에 정수기 키트에 들어있는 스텐 아답터를 끼움.이 아답터가 수전으로 나가는 물과 정수기로 나가는 물 두가지로 나눠주는 역할을 하는 거임.그 담에 그 아답터에 수전과 정수기 호수를 각각 연결함.이제 힘든거는 다 끝난거임.아 싱크대에 파우젯을 끼워야하는데 그때 1.2t구멍이 있어야 함.만약 세제통에 끼우려면 전용 와셔가 필요함.그건 따로 주문해야함.세제통은 구멍이 커서 그건 막아주고 정수기 파우셋에 맞는 구멍이 뚫려있는 도너스 모양의 스텐임.나도 첨에 세제통 구멍에 달려고해서 그걸 구매했는데 남편이 그냥 새로운 구멍을 뚫어서 파우셋은 거기에 달았음.구멍이 생겼으면 거기에 파우셋 끼움.끼운후 싱크대 밑면에서 고정나사 돌려서 파우셋 고정함.필터를 놓을 위치에 필터를 고정함.인렛에 수도와 연결되는 관을 연결하고 아웃렛에 파우셋에 연결되는 관을 연결함.그 담에 파우셋을 틀어서 물을 빼줌.물 빼준 다음 물 마시면 됨 지금 사면 사천칠백원 싸네.하여간에 지지리두 복두 없지. 설치는 수도아답터 연결이 제일 힘든데 리뷰에 수도 아답터 연결사진 올리신분거 보면 알거임.나도 그분(임*경님)거 보고 달았음.나도 사진을 올리고 싶으나 싱크대 뒷편이라 사진찍기도 어려움.잘 보이지도 않음. 물맛은 좋음.그냥 수돗물이랑 확실히 차이가 남.백산수 먹었었는데 그 물맛이랑 별차이 모르겠음 추가후기(8.22) 염소시약을 사서 염소반응을 테스트했다.정수기와 닥터피엘 세면기 필터 단 곳만 염소반응이 안나타났다.신기했다.다른곳은 다 오줌색깔로 변하는데 정수기를 통과한 물은 색이 안변했다.정수기능은 하긴 하나보다.글구 tds측정기로 수치를 재보니 89정도 나온다.근데 정수기 물을 냉장고에 뒀던 물은 49가 나온다.이유는 모르겠다.tds수치로는 정수기나 수돗물이나 큰 수치 차이는 보이지 않는다.아마 역삼투압 방식이 아니기 때문일거다.역삼투압 방식의 정수기 물은 수치가 매우 작게 나오는것으로 알고있다. 근데 무기질까지 걸러지는 역삼투압방식은 수조를 따로 갖고 있어서 직수에 비해서 수조 관리 라든가 몸에 필요한 무기질까지 걸러버리는 단점 때문에 직수 방식이 더 나은것 같다. 다섯번째 사진은 일반 수돗물의 염소반응. 여섯번째 사진은 이 정수기의 염소반응 사진에서와 같이 염소를 잘 걸러주는걸 알수있다. 이렇게까지 하는건 사실상 우리가 가장 많이 자주 먹는게 물이고 좀더 깨끗하고 안전한 물을 먹고싶은건 인지상정이라 거금 만사천원을 들여서 염소시약을 샀고 알리에서 tds측정기를 이천원 주고 샀다.다들 안전하고 좀더 영양가 있는 물을 마시기 위해서 정수기를 설치하느거라 생각한다.이 제품은 가격도 저렴하면서 설치도 꽤 괜찮아서 추천해도 될듯한데 선택은 각자가 해야할듯.내 경우는 비싸게 사서 그게 좀 배아프지만 어쨌든 잘 사용하고 있다..글구 필터를 4개월마다 갈아야한다고 써있지만 정수 용랑이 1893리터라던데 하루에 5리터 먹는다고 치면 거진 1년은 버틸거 같다.각자 집의 하루 물 사용량을 생각하고 그걸 정수 총용량에서 나눠주면 정수가능 일수가 나오니 그때 필터 갈아주면 될거 같다.내경우는 염소 시약과 tds,측정기로 수시로 수질테스트를 할 생각이다.

★★★★★ 2024-08-07

★★★★☆ 2024-08-05

★★★★★ 2024-08-04

★★★★☆ 2024-07-14

★★★★★ 2024-07-04

★★★★★ 2024-06-24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