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비타 엘레강스 비데 BD-KN330_BD-KN330S (정수필터 2EA증정) 리뷰-20200429

 

노비타 엘레강스 비데 BD-KN330_BD-KN330S (정수필터 2EA증정)

최신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제품에는 579건의 후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신규로 등록된 리뷰가 없습니다. ( 2020-04-29 기준)

 

★★★★★ 2020-04-07

노비타 명성그데로 사용이 아주 좋다. 사용하는데 전혀 불만과 이상이 없이 사용중에 있음.

★★★★★ 2020-02-09

로켓배송이라 배송은 빨랐고 상품도 잘포장되어 배송되었습니다. 기존 노비타비데를 사용하며 만족했던터라 새 비데를 알아보면서도 노비타비데로 알아보았습니다. 기존 비데를 이용하면서 착좌센서로인한 불편함을 느낀적이없으나 새로 비데를 알아보며 착좌센서를 위해 좌우높이가 다르게설계되어 불편하다거나 흔들림이있다는 후기가있어 고민했으나 기존 비데를 사용하며 괜찮았기때문에 주문했습니다. 우선 다시 구매한 비데역시 불편함을 느끼지못했고 흔들림또한 없었습니다. 개인차는 있을수있으나 크게 흔들린다고하시는분들은 아마 자가설치인만큼 설치과정에서 중간연결부를 단단히 조이지않아서라거나 그밖에 설치과정의 문제가아닐까 추측됩니다. (설치방법은 간단하지먀 화장실구조에따라서는 설치하기 까다로운경우도있어서 기사님부르는게 나으실수도 있을것 같아요) 후기중에 제품불량이라고 올린 후기가있던데.. 잘못된후기임에도 해당글만보고 그게 사실인냥 많은분들이 정보를 제대로 얻지못하실것같아 직접 제가 사용하며 느낀부분만 작성했고, 해당부분 이미지도 첨부드립니다. 노비타비데를 구매하려고하시는분들은 조금만 검색해보셔도 착좌센서기능으로 좌우높낮이가 다르다고 설명되어있는글을 찾아보실수 있을겁니다. (제가 첨부된 사진에서도 불량이라주장하시는분의 후기와 동일하게 좌우높이는다르구요.. 불량이 아닙니다) 일주일째 사용중인데 불편함을 느낄만큼 비데가 흔들린다던지 착좌센서로인해 불편함은 느끼지 못했습니다. 저를 비롯해 다른가족들도요ㅎㅎ 해당후기가 제품을이용하며 불편하신점을 작성하셨겠지만 본인이 잘못알고있는부분까지 불량으로 기재하여 다른분들이 구매하시는데 도움이되지못할것같아 자세히 작성해보았습니다. 제 후기가 구매에 도움되시길 바랍니다 🙂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