뽀마 미밴드3/4메탈스트랩 GT 블랙 후기

 

뽀마 미밴드3/4메탈스트랩 GT 블랙

최신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제품에는 51건의 리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동안 18건 이상의 후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0-05-30 기준)

 

★★★★☆ 2020-05-30

리뷰가 좋아서 구매했는데 리뷰처럼 가격대비 만족스럽습니다. 아직 광이 살아있어서 그런지 기대보다 고급스럽네요. 메탈 시계 느낌이에요.

★★★☆☆ 2020-05-29

아 줄줄이는 기구를 같이 보내줘야지 멀루 시계줄 줄이나여

★★★★★ 2020-05-28

아주 이쁘구만 마음에 들어요

★★★★★ 2020-05-26

실사용 이틀 후기 디자인 ★★★★☆ 저는 블랙으로 구입했는데 구입목적에 딱 어울리는 디자인입니다. 미밴드가 검정색이라 어울림을 고려한게 딱 들어맞네요 별 한개 뺀 이유는 미밴드의 블랙과 약간 톤이 다른 블랙이라 뺏어요.(물론 소재의 차이때문일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전체적인 느낌은 큰 이질감 없이 잘 어울립니다. 착용감 ★★★★★ 원래 메탈 시계를 줄곧 차오던 저로서는 편안한 착용감입니다. 저가형 모델이라 마감처리가 매끄럽지 않아 불편하지 않을까 우려했지만 상당히 부드럽게 마감처리된 부분이 피부에 전혀 피로를 주지 않아요. 밑에 상품평에서 착용감이 무겁다느니 불편하다느니 하는건 평소 메탈 시계줄을 잘 안써보신분들이 아닌가 싶네요. 보통의 메탈 소재 시계줄보다 불편함이 전혀 없어요! 이게 불편하신분은 메탈 소재를 선택하면 안되요ㅎㅎ 내구성 ★★★★☆ 시계줄을 줄이면서 쉽게 기스가 남을 발견했어요! 하지만 가격을 보면 충분히 이해하고 넘어갈 수 있습니다. (다행인건 기스가 나도 안쪽 주물이 어두운색이라 크게 튀지는 않아요) 착용을 이틀뿐이 안해서 땀으로 인한 변색이나 주물의 변형은 확인 할 수 없었지만.. 시계줄을 줄이는 작업과정에서 단단함은 충분히 확인 하였습니다. 사이즈 조정 ★★★☆☆ 아주 간략한 설명서가 한장 들어있는데 여기에 시계줄 줄이는 방법이 적혀있진 않고.. 케이스 옆부분에 그림으로 표시되있습니다. 저는 방향을 잘못 잡아서 완전 반대로 핀을 뽑아내느라 엄청 고생했거든요… 방향 확인 어려우신분은 구멍을 봤을때 살짝쿵 들어간쪽이 두두리는 방향이에요!! 반대로 하면 엄청 고생합니다..ㅠㅠ (그래서 별 두개 뺐음ㅎㅎㅎ) 동봉되어있는 핀 제거도구가 아주 쓸만합니다. 방향에 대한 설명이 그림을 봐선 잘 이해가 안되던데.. 한국어로 적혀있었으면 참 좋겠습니다. 총평 가격을 생각하면 실망이 1도 없는 제품입니다 머 금속 알레르기 있으신분들은 별로 겠지만 그게 아니라면 아주 만족하게 사용할 수 있을꺼 같아요.. 지금처럼 무더운 여름에는 기본 스트렙에 땀이 차서 냄새가 나거나 땀띠가 나기 쉬운데 이건 메탈 소재라 중간중간 이음쇠부분이 뚫여있어 바람도 잘 통하고 좋은거 같아용!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