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프줄눈마켓 변기테두리용 줄눈 보수제 실버펄 100g 리뷰

 

셀프줄눈마켓 변기테두리용 줄눈 보수제 실버펄 100g

본 제품에는 56건의 후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1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0-04-23 기준)

 

★★★★★ 2020-04-06

잘받았어요 배송빠르구요 잘쓸게요 맘에들어요굿 마니마니파세용^^

★★★★★ 2020-03-24

설명대로 하면 잘 할 수 있어요. 굳는 시간이 오래 걸리네요. 이쁘고 깔끔하게 됐어요. 만족해요.

★★★★★ 2020-03-20

여자 혼자 할 수 있을 정도로 쉬워요^^

★★★★★ 2020-03-19

진짜 설명서 제대로 읽고하면 됨. 반짝이펄 들은통 먼제 나무스틱으로 잘 섞고나서 경화제 한번에 다 넣지말고 3분의1 먼저넣어서 섞고 또 나머지반 넣어주고 섞고 남은거 다넣고 섞으면됨. 작업시간 충분함

★★★★★ 2020-03-18

사용하기 편해요. 근데 양이 너무 적어요. 하나 더 주문합니다.

★★★★★ 2020-03-10

좋아요. 헤라로 꼭 마무리하세요 나무막대기로했는데 울퉁불퉁해야 ㅠ

★★★★☆ 2020-03-05

줄눈은 처음해보는거라 재미도 있었고 깔끔해서 좋았어요

★★★★☆ 2020-02-28

전 주인 분들이 곰팡이 끼고 깨져있는 줄눈을 가려 보겠다고 두껍게 발라 뒀는데 너무 이상하더라구요. 때도 엄청 낄꺼 같고 누리까리 하고. 그래서 색상만 바꿔보자 해서 실버로 구매해서 발랐는데 생각보다 빨리 굳지는 않았어요. 마스킹 할때 종이 테잎보단 비닐이 나을거 같아요 물에 닿으면 흐물 해져요. 어려운건 없었는데 바르고 난후 테잎을 바로 떼면 모양이 흐트러져서 10분뒤에 떼자 하고 누웠다가 잠들어서 굳은 상태서 뗐어요 ㅜㅡㅜ 그래서 모양도 엉망이 되었고요 안에 테잎이 그대로 ㅋㅋㅋ 색상은 생각할수록 이쁜거 같아요 반짝 반짝. 석고로 된 재질이 아닌 굳은거 만져보니 실리콘에 가까운 고무재질 같았어요. 그래서 수세미로 청소 하기보단 안쓰는 칫솔로 살살살 닦아 청소 하려구요. 욕실이 화이트라 오히려 전 더 이뿐데 신랑이 실버 색상의 줄눈이 생소한가봐요. 그래도 깔끔하고 변기가 절대 움직이거나 깨질거 같진 않다네요 ㅋㅋㅋㅋ 별 하나 뺀건……펄이 자꾸 여기저기 묻어나서 발로 물티슈로 닦느라 좀 짜증 나더라구요. 굳으면 바닥 전체가 반짝 반짜 ㅋㅋㅋ 손톱으로 긁느라 아팠어요 ㅜㅡㅜ 냄새도 안나고 좋았어요 기존께 워낙 면적이 두껍게 발려 있어. 저도 두껍게 바르느라 한통 다 썼어요. 평평하게 발리진 않났지만 정말 깔끔하고 이뻐요. 은색펄을 잘 풀어주고 경화제 넣고 골고루 섞어주세요 안그럼 펄이 뭉쳐서 어딘 은색빛 어딘 펄이 안보이고 그래요 ㅋㅋ 그리고 중간 중간 틈틈히 섞여주며 하면 빨리 안굳던데요. 전 너무 안굳어서 테이프를 빨리 못뗐어요.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