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렐 인스턴트팟 듀오플러스 전기냄비 사용기

 

코렐 인스턴트팟 듀오플러스 전기냄비

언제나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제품에는 51건의 후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8건 이상의 사용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0-09-16 기준)

 

★★★★★ 2020-09-16

자취생이 쓰기에도 너무 좋네요 빠르게 맛있는 요리가 가능합니다 혼자 쓰기엔 용량이 큰가 싶었는데 이 크기로 사길 잘한 것 같아요

★★★★☆ 2020-09-15

미역국. 등갈비. 구은계란 등을 해봤는데 만족합니다~

★★★★★ 2020-09-12

구입후 야채스프랑 콩스프 조리 했는데 간편하고 좋아요 아직 여러가지 해보지는 않았지만 미역국도 끓여보려구 합니다. 저렴한 가격에 잘 구입한것 같아요

★★★★★ 2020-09-12

6리터짜리가 있음에도 미니로 하나 더 샀습니다. 또한 다른 여러사이트를 둘러보고 했지만 쿠팡이 제일 싸네요. 둘다 완전 만족하지만 4인가족으로 남자1명에 여자3명으로 대형 아빠 빼고는 입이 짧은 그래도 가족 한끼 분량의 밥, 국, 찜 그외에 장조림 정도는 충분히 미니로 커버되요. 오히려 미니 내솥을 하나 더사거나 본체를 더 사고 싶을 정도에요. (기존 압력솥을 없애버리고 싶을 정도) 6리터짜리는 많이 만들 수는 있지만 냉장고에 국같은거 두고 계속 먹지 않고 집에서 삼계탕같은걸 해먹지 않는다면 오히려 미니가 적당합니다. 미니로 미역국을 끓이면 전문점 못지않은 솜씨가 나올겁니다. 저희신랑은 어머님 미역국 끓여드린고싶다고 할 정도에요.

★★★★★ 2020-09-11

너무 좋아요 금방뭐든지 뚝딱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신세계에요

★★★★★ 2020-09-11

수비드 목적으로 샀습니다. 신세경이네요.

★★★★★ 2020-09-07

배송 빠르고 8인분을 보고 너무 크다 싶었습니다. 기존 쿠쿠 10인분보다 내솥이 커 보이네요. 뜯어서 연마제 닦다보니 큰거 때문에 반품할 수도 없고 해서 사용했습니다. 현미반, 백미 반 해서 밥을 했는데 찰지게 잘 되더군요. 사용 편리성이 좋구요.. 가스불에 휘슬러 압력솥으로 해먹고 있는데 이보다 더 찰지게 되네요. 전기세를 생각해서 밥은 가스에 하고 보온용으로 사용합니다. 계란도 레시피대로 했는데 아주 잘 되고 맛있네요. 고구마도 잘 되구요. 이 정도는 돼야 삼계탕을 끓일 수 있겠구나 생각됩니다. 품질은 좋은 거 같아요. 연마제는 처음에 잘 안 나오는 것 같은데 기름 주방티슈에 묻혀서 살짝 불린 후 문지르면 검게 조금씩 나옵니다. 솥 상단부분이 바깥으로 말려 있는데 이 부분에서 많이 나오니 기름칠 잘해서 여러 번 해야 합니다. 내부로는 들어 올리는 없겠으나 저는 그냥 열심히 닦았습니다. 제품은 튼튼해 보이고 고급스럽고 부족함이 없어 보입니다. 3인 가족이라면 6인용으로 해서 밥 다되면 자동 보온 되니 그날은 충분히 먹을 수 있을 것 같네요. 삼계탕이라면 6인용을 못봐서 뭐라 말은 못하겠습니다. 좋은 제품임에는 틀림 없습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