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키나랩 대용량 로티세리 에어프라이어 오븐 23L 사용기

 

마키나랩 대용량 로티세리 에어프라이어 오븐 23L

언제나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상품에는 51건의 사용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동안 2건 이상의 사용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0-09-20 기준)

 

★★★★★ 2020-09-20

용량 크고 성능 우수합니다.

★★★★☆ 2020-09-14

가격대비 좋은 상품입니다….만족하면서 쓰고 있습니다~

★☆☆☆☆ 2020-09-12

많이 실망했습니다. 교환 한번하고… 더 실망해서… 반품요청~ 반품 사유 – 문이 떠있어서… 꽉 닫히지 않아… 상부 좌우, 하부 중간에서 열, 연기(수증기?) 뿜뿜~

★★★★★ 2020-09-11

작은 카페서 생지구우려고 샀어요~ 잘구워지고 좋아요~ 다만 다이얼온도와 실제온도가 달라서 온도계 사서 쓰고 있어요~ 다이얼보다 실제온도가 2~30도정도 낮아요~ 가열할땐.200도까지 올라가는데… 유지되진 않아요~ 그래도 빵굽는데 문제없고 잘 구워져서 좋아요~ 팬이 큰게 상단에 있는데… 조용하네요~ 잘.쓸께요~

★★★★☆ 2020-09-09

밖으로 김이 나오는건 개선이 안되는건지. 전자제품에 늘 첨부되어오는 좋은 요리법 책자 같은거 하나 들어있었으면 더 좋았겠네요. 용량이 커서 좋아요. 잘 쓸거같아요.

★★★★★ 2020-09-07

커서 좋아요~

★★★☆☆ 2020-09-02

뚜껑이 살짝 열리는데요;;;;

★★★★★ 2020-08-30

이사하고 전자렌지 알아보다가 마키나 랩을 알게되었어요! 오븐기능, 에어프라이기기능, 해동, 베이킹, 로티세리 기능, 토스트 기능까지 ! 요리를 각잡고 해보지 않았지만 이건 꼭 사야겠다 라는 생각이 들었어욬ㅋㅋ 구매한지 보름정도 지났지만 회사일 때문에 요리를 할 시간이 없어서 몇번 사용 못했어요 ㅠㅠ. 지금 까지 했던 요리?는 삼겹살과 고구마 썰어 넣고 로티세리로 익혀서 먹은거, 냉동피자 사서 에어프라이기 기능써서 먹은거, 너비아니랑 스팸 통으로 구워먹기 정도에요. 처음부터 끝까지 정성을 쏟아서 요리한게 아니지만 전자렌지랑은 비교가 안되는 퀄리티에요! 에어프라이기는 용량이 작고 돌돌 말아 넣어야하고 청소도 힘들었는데 이건 용량도 크고 트레이에 올려서 넣고 빼니까 너무 편하고, 열 식으면 슥슥 바로바로 닦으니까 간편해요 ㅠㅠ 처음엔 너무 충동적으로 구매했나 싶었는데 요고자 인생에 한줄기 빛이 드는 탁월한 소비였어요! 회사일 안바빠지면 쿠키나 마카롱 구워보고 싶어요! 할 수 있을 것 같은 용기가 생깁니다. ㅠㅠ 다른 구매자 분들도 말씀했듯이 문이 꽉! 탁! 닫히는 느낌이 아니라 폭~ 닫히긴 했는데 철저히 닫히는 느낌은 아니에요. 요리 수증기가 문틈으로 슬쩍~ 빠져나오기도 해요( 전 별로 신경 안씀) + 닦을 때 손 조심하셔야해요! 마감이 다소 날카로워 안쪽 닦을 때 주의하지 않으면 베이기 너무너무 쉽습니다!(슬쩍 베이는게 아니라 소스라치게 베일 수 있음※개주의 필요※) + 전선 줄이 꽤나 짧습니다. 90cm 정도에요, 참고하십쇼.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