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뤠잇라이프 접이식 반신 전신 스파바스 리뷰

 

그뤠잇라이프 접이식 반신 전신 스파바스

핫한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상품에는 69건의 후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8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0-04-30 기준)

 

★★★★★ 2020-04-29

냄세가 나는것 빼고는 정말 잘 사용하고 있어요. 아들이 냄세는 워터파크 수준이라며

★★★★☆ 2020-04-27

계속 고민하다가 그냥 자기전에 주문해버렸어요~ 실컷 늦잠자고 눈뜬 일요일 낮~ 누구보다 반가운 로켓배송이 와있네요 조립하는데 처음엔 어쩌지~~했는데 사진대로 하나씩 끼우다보면 모양이 잡힙니다. 냄새 괜찮은데? 하고 욕실에 두고 한번 거품내서 헹궜어요. 왠걸…….나중엔 욕실가득.. 냄새가.. 좀 두고 할까 했다가 당장 하고 싶은 마음에 버블배쓰밤 넣어서 목욕했어요 유튜브 연주영상 틀어놓고 있으니 이걸 왜 이제 샀나 나자신이 원망스러울정도로 후회되어요. 하루라도 빨리 사세요~~~ 욕실 좀 더 크면 조립식으로 큰거 사고싶네요.

★★★★☆ 2020-04-26

새벽배송 받아서 씻을라고 꺼냇음. 일단은 구석구석 많이더럽네요….사용하는데 지장은없을테니까 괜춘.. 냄새도 장난아님 ㅋㅋ독가스같어~~뭐 적응되겟지? 쿠션은 물이줄줄샘~~아..이건아니지~쿠션교환신청 햇음. 일단 화장실이 좁으신 분들은 처음사용하시기전에 위치선정 잘하셔야될것같아요 . 물받고나서 여자혼자힘으로는 안움직이더라고요~ 문안열려서 개고생 ㅋㅋ 억지로하다가 다 부서질것같아서 다시물빼고나니 새벽두시반.. 내일쿠션오면 사용해보고 후기제대로 남길거임. 오~~~가성비 완젼 괞찮은제품이에요! 생각보다크고 깊어요~어른아이두명 들어갈수잇네요. 따뜻한물 받으면 각이딱 잡히는건아니에요~그래도 아주좋아요. 쓰고나서 저는 걸레로닦고 밑에물구멍에 옷걸이로 걸어둿어요. 말리는것도 많이 번거로운건 아닐듯 .지지대 안빼시고 싶으신분들은 베란다에 그대로 뒤집어 두면 될것같아요. 마르면고대로 접어서 보관하면 될듯싶어요. 저는만족합니다. 쿠션교환도 바로해주셧네요~근데 정작써보니 별도움안돼서 안쓰게돼요.일단 깔고앉으면 미끌어져 빠져요. 그렇다고 동동뜨는것도아닙니다~다음번에는 물말고 공기주입해서 동동뜨게 해봐야겟어요.괜히 쿠팡맨 한번더왓다가게한듯.미안하네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