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피엘 샤워기헤드 녹물제거 염소제거 필터 3년세트 리뷰

 

닥터피엘 샤워기헤드 녹물제거 염소제거 필터 3년세트

최신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상품에는 116건의 리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신규로 작성된 리뷰가 없습니다. ( 2020-04-25 기준)

 

★★★★☆ 2020-04-14

기존 다른 필터를 사용중이여서 아직 사용전이예요. 3년치 구매하긴 했는데 사용 후 다시 후기 남길께요~

★★★★★ 2020-04-07

샤워할때 안심되네요 근데 같이 주문한 세면대필터는 며칠이 지나도 안오네요 같이 보내주시지..

★★★★☆ 2020-04-05

일주일 사용했지만 확 변한건 없어요, 다만 물줄기가 부드럽게 나와서 촉감은 확실히 좋습니다. 아직 필터도 변색이나 이물질이 나타는건 없어 나중에 다시 올릴께요

★★★★★ 2020-03-30

좋았습니다

★★★★☆ 2020-03-29

염소제거 되는 샤워기 필터를 찾아서! 제품을 아주여러개를 써보았습니다. *바디럽 일반제품 초기 사용하였던 제품으로 염소제거는 전혀되지않고 녹물만 제거 *낫포유비타 비타민겔에서 염소제거와 녹물제거 동시 다만 비타민겔이라서 양치하거나 할때 사용하지못해 불편함 비타민은 산성이기때문에 산성성분이 치아에 닿여서 바로 양치하면 치아에 좋치않음 *오늘습관 필터샤워기 필터겔에서 염소제거가 된다고했지만 차가운 물에서는 필터겔이 활성화되지않아 염소제거가 되지않음 샤워기 디자인은 흰색으로 디자인은 제품 중 짱짱임 그리고 필터겔로 티트리를 했는데 따뜻한물에서 녹아나온것들이 물이 마르면서 흰색 욕실 세면대등에 연두빛으로 물듬 이러한 이유로 여러가지 제품을 거쳐 닥터피엘을 샀는데 100% 만족하지는 않아요. 염소제거가 추가되면 저희집은 수압이 떨어지더라구요ㅠㅠ 샤워용은 수압조절이 불가능해서 그냥 수압이 약하더라도 염소제거에 중점을 맞춰서 쓰기로 했어요. 염소제거는 백프로 되더라구요. 그래서 양치하거나 할때도 편히 할수 있구요. 사진은 염소가 있다는 확인사진이예요. 저필터 쓰고는 깨끗하게 물이 나오더라구요. 좀 더 사용해보고 정착할지말지 결정해야할것 같아요.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