딩동펫 Y형 가슴줄 리뷰

 

본 상품에는 152건의 리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2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0-04-22 기준)

 

★★★☆☆ 2020-04-17

코카스피리엘 9키로 2마리 아이에게 착용했습니다. 5개째 사용중입니다. M은 봄,여름,가을용으로 L은 겨울용으로요. 근데 5개중 2개째 같은 부분이 부러졌습니다. M 목부분 고리가 사용하다보면 똑 부러집니다. 2번 다 다행히도 집에서 착용할때 부러졌으니 다행이나 산책나가서 그랬다면 정말 큰일날뻔했습니다. 이 부분은 개선이 필요하다 생각합니다. 그리고 M과 L사이즈가 너무 차이나요. M이 좀 꽉 맞는거같아 한사이즈 크게 L주문했는데 L은 목부분을 최대로 작게 줄여도 헐렁헐렁 남아돌아서 L사이즈는 겨울패딩 입을때만 사용하고 있어요. 이 두가지만 개선된다면 정말 만족하고 사용할거 같습니다.

★★★☆☆ 2020-04-14

사이즈가 생각보다는 조금 작은것 같기도 하지만 다행이 잘 맞아요. 7개월이라 클때까지 쓸려고 했는데 크면 다시 사야겠어요. 그런데 문제는 4일 밖에 안썼는데 줄이 칼로 자른것 처럼 떨어진 부분이 있네요 원래부터 불량이 온 것이 아니라고 해도 4일 만에 이렇게 잘리듯이 된다는건 문제가 있는것 같네요 가슴부분이라 그냥 수선해서 쓰려구요 그래서 별 2개 뺐어요 그것 말고는 좋습니다

★★★★☆ 2020-04-14

저희 강아지 3.3키로 키큰 말티즈인데 s사이즈 주문했구 사이즈 딱 잘맞아요!! 다만….몸통에 비해 하네스가 두꺼워서 굉장히 투박해 보여요

★★★★★ 2020-04-11

엘형만 사용하다가 와이형은 처음인데 처음엔 어떻게 하는거지?! 했는데, 잘 살펴보니 사용하긴 괜찮았어요~! 엘형보다 오히려 몸을 더 딱 잡아주는 느낌이라 좋았어요~! 저희 애기는 7키로 정도 인데 줄 길이 조잘해서 입으니 엠사이즈 잘 맞아요~ ! 어제 강아지가 갈대숲 들어가서 줄이 꼬여 리드줄 하네스 다 벗고나와서 잃어버려 산책 어쩌지 했는데 빨리 보내주셔서 오늘 아침 산책도 잘 할 수 있었습니다. 잘 사용하겠습니다!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