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인보우샵 구연산 워터 다목적세정제 500ml +리필 500ml x 2p 리뷰

 

본 상품에는 200건의 리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3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0-04-22 기준)

 

★★★★★ 2020-04-17

가성비, 양, 디자인 이쁘고 맘에들어요.

★★★★★ 2020-04-02

베이킹소다 만족하여 한번 구매해봅니다.

★★★★★ 2020-04-01

배송빠르고 구연산 손수 만들필요없이 바로 사용가능하니 좋네요~♡

★★★★★ 2020-03-24

사용하기 편해요

★★★★★ 2020-03-08

설거지 후에 씽크대에 남은 얼룩이나 냄새를 제거 하고 스테인리스냄비에 남은 얼룩은 그냥 해서는 깨끗하게 되지 않더라구요. 식탁을 닦고 현관 닦고 조리대 등 소독하는 개념으로 사용합니다. 너무 사용하기 편합니다. 가루로 된 제품을 레인보우샵에서 많이 이용했는데 분사 형식이 사용하기 편합니다.

★★★★☆ 2020-03-05

구연산 구매후기입니다 청소 하려구 구매를 했습니다. 투명한 무색의 액체입니다. 냄새도 그닥 안 나고 좋습니다. 액체가 칙칙 잘 나오고 사용하기 편리합니다. 식용으로 쓰는 구연산의 경우에는 피로회복에도 도움이 되고 체지방을 감량하는데도 도움이 됩니다 하지만 식용이 아닌 청소용으로 사용되는 구연산은 구연산 자체가 산성 성분을 가지고 있어서 세균의 번식을 막아주고 알칼리성 얼룩도 지워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특히 주방이나 화장실의 물때를 없애주는데 탁월합니다 특히 화장실의 경우에는 소변기 주변에 구연산을 사용하게 되면 세균의 번식도 없애고 냄새를 제거해주는 효과도 있습니다. 세탁기의 곰팡이와 냄새를 제거해주는것도 효과가 있는데요. 세탁조 안에 들어가 있는 얼룩은 알칼리성인 남아있는 비누나 물때 제거에 좋습니다 미온의 물을 가득 채운 세탁기에 구연산을 1컵 반 분량을 넣어 5분 정도 돌려주신 후 2시간 정도 방치하고 일반 세탁처럼 청소하면 물때 얼룩 제거에 좋습니다 ~~~~~~~~~~~~~~~~~~~~~~~~~~~~~~~~~~~~~~~~~~~~~~~~~~~~~~~~~~ 여름철에 배수구 냄새가 올라오는데요. 배수구에서 올라온 냄새도 구연산으로 청소해주면 냄새를 억제시킬수 있습니다 뜨거운 물을 부어서 함께 부어주시면 안의 물때는 제거되고 배수구에서 냄새는 많이 없어집니다 다만 염소계 표백제와 함께 사용하게 되면 가스가 발생할 수 있는데요 이 가스가 매우 몸에 좋지 않은 유해가스이기 때문에 주의하셔야 합니다. 금속에 구연산을 사용하게 되면 산이라서 녹을 만들 수 있으므로 이점도 주의해야 합니다.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