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이라이프 전자레인지 버튼식 20L 리뷰

 

롯데이라이프 전자레인지 버튼식 20L

언제나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제품에는 227건의 리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4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0-04-27 기준)

 

★★★★★ 2020-04-26

고급스러운 외관과 사용하기 편한 버튼식. 그리고 요리도 잘 된다. 친구도 보고서 구매한다.

★★★★★ 2020-04-21

음 가만히 냈두면 소리가 좀나네요! 다른건 잘됩니다 굳굳!

★★★★★ 2020-04-20

비싼 렌지는 기능이 많아도 데워먹는거 이외에는 그닥 필요를 못 느껴서 저렴한 가격에 잘 샀어요.1인가구다보니 요리를 해서 만들기보다는 만들어져있는 음식을 사서 먹는일이 많고 냉동식품도 데우면 바로 먹을수 있으니 편하고 좋아요.

★★★★☆ 2020-04-17

빠른배송 꼼꼼한 포장 저렴한 가격

★★★☆☆ 2020-04-16

전선이 너무 짧아요

★★★★☆ 2020-04-14

버튼이 뻑뻑해서 잘 안눌려요 그것 빼곤 다좋은대 버튼좀 …

★★★★★ 2020-04-07

디자인도 예쁘고 제품도 맘에 듭니다.

★★★★★ 2020-04-05

결혼할 때 장만한 전자레인지를 20년이 지난 지금까지도 잘 쓰고 있어서 참 오래도 잘 쓴다 했었는데..얼마전부터 사용중에 아주 큰 소음이 같이 들려서 안되겠다 싶어 전자레인지를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인터넷에 가전제품 찾아보면 참 다양한 브랜드의 제품들이 많더라구요. 롯데?? 롯데에서도 가전제품이 나왔었나? 생각이 들었지만 전혀 모르는 이름보다는 우리나라 대기업인 롯데 브랜드 가진 제품이라면 믿을 수 있겠다 싶어서 롯데 이라이프 전자레인지를 선택했습니다. 20리터의 버튼식 제품이구요 색상은 후면 화이트에 전면 블랙이라 아주 깔끔합니다. 기존에 쓰던 제품은 버튼과 다이얼식의 제품이었고 뭐 나름 오래쓰다보니 불편하단 생각은 없었는데 이 제품을 받아서 사용해보니 디자인 면에서도 버튼식이 깔끔하고 또 사용 방법도 아주 간편하고 좋았습니다. 기본적인 30초 조리시작을 포함해서 좀 더 다양한 요리의 사용시간이 함께 있으니 자꾸 더 데우고 확인하지 않아서 그부분이 참 좋았습니다. LED표시창에 요리 시간이 표시되고 사용하지 않을 땐 디지털 시계 용도로도 사용하니 음식하면서 왔다갔다 할 때 시간 표시되는 점도 좋더라구요. 요즘 애들이나 저나 나가지도 못하고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서 삼시세끼를 거의 집에서 해결하고 있는데 롯데 전자레인지 덕분에 간편하고 쉽게 음식을 해먹을 수 있으니 주부인 제게 얼마나 필요한 제품인지 모르겠습니다. 가격까지 착하니 더 고마울 뿐이죠 ㅎㅎ 생소한 롯데 가전 브랜드라 걱정아닌 걱정이 좀 있었지만 받아보니 튼튼하고 사용 편하고 작동 잘되서 걱정스런 마음이 싹 없어졌습니다. 앞으로도 가격 착하고 좋은제품 많이 만들어주세요. 저는 잘 사용중입니다.^^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