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로 세신비누 + 때타올 세트 리뷰

 

이 상품에는 324건의 후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12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0-04-22 기준)

 

★★★★★ 2020-04-21

향도 가격도 좋고.. 거품도 잘나고 때도 잘나오네요.

★★★☆☆ 2020-04-19

기대보다 못해서 아쉽습니다! 상품평은 좋아서 각질걱정에 구매했지만.. 그닥이구요. 비싼값인데 가격만큼의 기능은 부족해서 아쉽지만 사용후 깔끔함은 있습니다.

★★★★★ 2020-04-16

명불허전이 따로 없네요 후기가 많이 도움이 됐어요 샤워중 몸불림없이 전신 비누칠 한 상태로 몇분있다가 헹궈내고 때타올로 비누 살짝 발라 밀어주면 가볍게 때가 나와서 일주일에 한번씩 샤워중에 사용하고 있어요 코로나때문에 대중목욕탕 못가는 답답함을 잘 해소시켜준 아이네요ㅎ

★★★☆☆ 2020-04-16

기름 엄청나게 나오는 사람입니다 그냥 비누와 크게 차이는 없습니다 때? 똑같아요 일반 비누와 다른점이라면 약간 더 개운한 느낌밖에 없네요.

★★★★★ 2020-04-15

발 뒤꿈치에 각질이 심하게 생겨서 거의 마른땅 갈라지듯 해서 구매했습니다. 원래 몸 자체가 건성이긴 한데, 샤워후 수건으로 물기를 제거할때 때가 나오는 정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걸 쓴다고 막 미친듯이 좋아지리란 생각을 했던게 잘못인것 같긴 해요 ㅋㅋㅋㅋ FM대로 잘 지켜서 했는데, 때밀이의 효과인지 몰라도 몸은 아주 시원~ 하네요 ㅎㅎ 각질은 완전히 없어지지 않았지만 그래도 어느정도 물에 불려놓고 밀어보니, 그나마 마른땅 갈라졌던게 조금은 차올라서 심해보이진 않습니다. 꾸준히 쓴다면 각질도 없어질 것 같아요 생각보다 시간이 오래걸렸고(때밀이를 하느라…) 손이 닿지 않는 곳을 밀고 싶어 미치겠지만.. 수건으로 몸을 닦을때 때는 나오지 않아서 일단 만족합니다. 꾸준히 사용하면 효과는 있을 것 같아요!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