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스배스 오트밀 & 알로에 반려동물샴푸 리뷰

 

어스배스 오트밀 & 알로에 반려동물샴푸

이 상품에는 324건의 후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동안 3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0-04-24 기준)

 

★☆☆☆☆ 2020-04-21

포장 뭐죠….?샴푸 다 터짐. 뾱뾱이도 안감싸고 샴푸 뚜껑도 느슨하게 보내서 봉투안에서 다 흘렀잖아요…

★☆☆☆☆ 2020-04-21

샴푸 용기가 다 깨져서 왔네요. 샴푸가 다 새서 아파트 현관도 난리나서 새걸로 교환하고 싶은데 이 깨진 샴푸를 다시 봉투에 넣어서 반품 준비 해야한다는게 심란하네요. 배송 조심히 부탁드릴게요

★★★★★ 2020-04-11

진하고 풍부한 거품을 원하시면 비추 입니다. 저희집 강아지는 워낙에 피부가 약하고 알러지성 피부염이라 음식 조금만 잘못먹어도 피부가 다 뒤집어 지는 스타일인데, 약용샴푸를 썼다가 오히려 강아지 피부를 건조하게 만들어 더 자주 긁고는 했어요. 이 샴푸를 사용 후 몸을 긁는 횟수가 현저히 줄었습니다. 개는 땀을 흘리지 않습니다. 그런데 등 부분을 아프지 않을정도로 꾹 잡았다 놓으면 땀 같은것이 생기더라구요. 기름이라고 해야하나… 이 노폐물이 쌓이고 쌓여서 등에 각질이 생기고 결국 미친듯이 긁기 시작하는데 이 제품이 거의 해결해 준 것 같아요. 물론 식이요법도 중요합니다. 샴푸 하나로 강아지가 낫길 바라면 욕심이겠지요. 강아지마다 차이가 분명 있습니다. 무조건 이게 좋다 할 순 없어요. 마지막으로 저희 집 강아지는 9키로 푸들 입니다. 푸들 특유의 건조한 피부를 완벽히는 아니더라도 어느정도 보습을 시켜줍니다. 현재까지 아주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 2020-03-25

배송이아쉽네여 ㅜㅜ 제품자체가 뚜껑이 원래 잘돌려지는 뚜껑이라 뽁뽁이로 싸서와도 그냥 조금씩 세네요..많이는 안세서 다행이에요 제품은 냄새도좋고 괜찮아요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