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박 에피오틱 귀세정제 리뷰

 

이 상품에는 2561건의 후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동안 24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0-04-21 기준)

 

★☆☆☆☆ 2020-04-20

상품 케이스 망가진채로 개봉되서 와서 별 하나예요. 상품은 아직 안써봐서 모르겠어요. 판매자님…안의 것은 새상품이겠지요? 사진처럼 찢어져서 열린채로 배송이 되었어요. 쿠팡에선 일찍 배송해줘서 배송시간은 만족하는데 열어보니…박스 개봉 하다가 뜯겨진채로 열린채로 왔어요…ㅠㅜ 새상품 맞아? 싶더라고요. 안의 것도 열어봤는지 헐겁게 잠겨있고요… 이렇게 보내시면 안되는거 아닌가요? 상품이 좋다고 하던데…판매자님 때문에 별 뺐어요.

★★★★★ 2020-04-20

두번째구매 목욕후네 귀청소용

★★★★★ 2020-04-19

버박 다른덴 비싼데 쿠팡 로켓배송은 싸서 항상 여기서 구매함 다른사람이 못키우겟다고 버린강아지 내가 데꼬와서 지금 5~6년째 모시고 사는중인데 얘가 코카+리트리버 믹스라 귓병이 아주 심각함.. 옛날에 귀때매 애가 잠을 못잘정도로 귀청소하면 맨날 검은색 귀지가 엄청나옴 진물도 많이나왔고 핑크색이엿던 귀는 얼룩무늬처럼 검은색 반점같은게 엄청 많이 생김 진짜 맨날 귀에서 가루나오고 온집안에 귀지 가루 엉망이였음 귀에서 맨날 똥냄새가 났음 그래도 어쩌겠나…귀에 좋다는거 다 먹여보고 귀약 다 써보고 사료도 바꿔보고 간식도 끊어보고 오만 고생다하다가 버박에 정착한지 2년정도만에 귀가 점점 좋아지더니 간식도먹고 (사료는 나우먹다가 이번에 정관장에서 나온걸로 바꿈) 심할때는 버박으로 청소후 아빠손가락만한데 몇만원짜리 자이목스 한두방울 넣어주고 뽁짝뽁짝 귀주물러주면 이틀뒤에 귀에서 껍질같은거 나오면서 다 나음 자이목스는 많이쓰면안되는거라 진짜 심할때만 넣어줘야함 그렇게 2년을 하니 요즘 어쩌다 귀청소해도 아무것도 안나옴 너무 행복함 비록 오래 귀가 아팠어서 귓속 살들은 두꺼워져서 귓구멍도 작아지고 검정색 점박이가 됫지만 지도 안 간지러운지 귀도 거의 안긁고 잠도 푹 잘주무심 전에 다니던 병원에서 버박쓰는거보고 버박으로 바꾼건데 진짜 백번천번 잘한듯 강아지 귓병때문에 고민걱정이신분들 버박 꾸준히 잘 사용해보세요 심할땐 자이목스 아빠손가락만한거 작은통에든거 파란색 한두방울 넣어주고 꾸준히 이렇게만해주면 진짜 많이 좋아져요 나는평생 울집강아지 귓병 못나을줄 알았음 오래오래살자 첫째강쥐야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