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브랜드 – 탐사 고양이모래 일반입자형 베이비파우더향 리뷰

 

쿠팡 브랜드 – 탐사 고양이모래 일반입자형 베이비파우더향

핫한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상품에는 5419건의 리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동안 50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0-04-27 기준)

 

★★★☆☆ 2020-04-27

입자고움 그래서 사막화…대박임

★★★★★ 2020-04-26

먼지도 적고 굳음도 좋고 냄새도 없고 아주 좋음

★★★★☆ 2020-04-26

향이 세지 않아서 좋네요. 고양이도 새 모래라고 가리지 않고 잘 써요. 사진은 고양이가 제품 패키지를 뜯어버려서 모래 바다가 되어버린 모습ㅠ 상자 패키지면 더 좋았을거 같아요ㅠㅠ

★★★★☆ 2020-04-26

항상 두부모래를 사용하다가 탐사제품은 괜찮은 제품이 많길래 구매해보았는데 우선 응고력은 정말 두부모래에 비해면 제일 좋은것같습니다. 고양이가 스트레스도 덜 받는것도 같구요. 냄새도 안나는것 같아만족합니다. 한가지 아쉬운것은 어쩔수없겠지만 모래가 작아서 저희고양이를 따라 집에 모래가루가 돌아다닙니다ㅜㅜ ㅋㅋㅋㅋ 그리고 화장실에 버릴때 두부모래들은 꽉막히게 부어도 한번에 녹아 내려가는점이 있는 반면에 이 제품은 감자들은 잘내려가는데 나머지 모레가루들이 담배재마냥 조금씩 변기에 남습니다 그래서 항상 화장실솔로 좀 정리를 해줘야하는 점이있습니다. 다 사용할때까지 한번 써보고 계속 이어 구매를 할건지 생각해봐야할것같습니다.

★★★★★ 2020-04-26

항상 사용하는 최애모래에요~! 저번에 요 입자가 품절이라 잠깐 더 가는 입자로 구매해서 사용했는데 역시 이제품이 딱 좋아요. 먼지날림 거의 없고 불편함이 거의 없어서 쭉 정기배송으로 사용중입니다~!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