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수나리 베트남 천연 노니비누 10개 리뷰

 

본 제품에는 156건의 리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동안 2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0-04-22 기준)

 

★★★★★ 2020-03-31

향이 좋고 거품도 잘 생겨 세안용으로 아주 좋습니다

★★★★★ 2020-03-12

거품많아 좋아요

★★★★★ 2020-03-11

이번 10개짜리의 노니비누엔 향이 강했다. 지난번 어느 회사인지는 몰라도 3개짜리를 구입해보았을 때는 향이 은은했던 것 같은데. 역시 함께 넣어져오는 망은 부드러웠고. 아들애가 노니비누로 샤워하면 샤워를 해도 몸이 간질거리는 게 다른 바디워시제품에 비해 훨씬 덜하다고하여 또 다시 구입해봄. 그런데 지난번 노니비누와는 조금 다른 제품같다. 어떤 것들이었는 지가 가물가물. 상쾌함은 지난번 것보다는 덜한 것 같고(같은 제품이었는지, 다른 것이었는지, 확실치가 않음, 포장은 거의 같은 것으로 기억하는데 지난번 것은 향이 은은, 이번 것은 향이 강함), 단지 이번 이 제품은 얼굴에 세수후 뽀드득, 하는 느낌은 강한데, 약간 간질거림이 있다. 지난번엔 간질거림도 없고 매끈했었는데, 내 피부가 많이 나빠진 것인 지는 몰라도 사용후 아주 약간 간질거림 있고 열오름증상도 조금 있다. 이번 것은…. 좀 더 사용해봐야겠다. 계속 사용하니, 처음 있었던 앞의 증상들이 없어졌다. 뽀드득한 느낌이, 약간 그 뽀드득함이 손까지 너무 뽀드득해서 손은 메마른 느낌? 얼굴은 그 뽀드득함이 맘에 듬. 세수를 진짜 잘 한 것 같은 느낌? 이전에 구입해봤던 그 느낌 그대로…..!!

★★★★★ 2020-03-09

민감한 피부에 노니 비누가 좋다고 들었어요 구매해서 사용해봐야지 하고 쿠팡에서 주문했어요 천연성분이라 믿을수 있겠다 싶어 가격 더 주더라도 이제픔을 구매했습니다 처음에는 효과를 못 느끼겠어요 일주일정도 지나고 조금씩 느껴집니다 처음에는 손씻기 나중에는 세수할때나 발씻을때 사용하고 괜찮아서 몸에도 사용해봤어요 보습력이 좋아요 저는 좋아서 지인한테도 선물했어요 전애는 향기좋은 비누만 사용했었는데 확실히 노니비누가 몸에는 더 좋은가봐요 트러블이나 붉은현상 없어서 저는 좋은거같아요^^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