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디 아름드리 3겹 데코 롤화장지 27 m 리뷰

 

코디 아름드리 3겹 데코 롤화장지 27 m

언제나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제품에는 2174건의 리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동안 2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0-04-29 기준)

 

★★★★★ 2020-04-28

20대 여자가 적는 솔직후기 한번볼껄? 원래 사용하던거 품절되서 이번에 한번 주문 해봤어유 ===================================== <좋은점> 1. 두께가 이 적당해서 좋아요! 2. 가끔가다 휴지를 닦으면 미끌러지는? 손에서 이탈하는 경우가 많은대 이거는 그런 경우 없었어요 (반통쓴 아직까지) 3. 말려있는 두께도 헐렁하게 말려있지 않고 가격대비 적당히 말려 있습니다! 4. 한칸 봤을때 뒤에 손을 넣어도 비치지않는 두께에요 5. 향도 은은하게 나서 저희가족 처럼 향에 민감하시다면 추천합니다! ======================================== 가격대비 굿잡 두께감이랑 말려있는것도 적당한거 같아요 집앞 슈퍼에서 사는것 보다 금액적으로도 더 좋았어요!

★★★★★ 2020-04-07

부드럽고 얇지 않아서 쓸만해요~~^^

★★★★★ 2020-04-03

제가 찾던 거입니다. 묶음으로 함께 주문했는뎅. 너무 좋아요. 가격대비 빠른 배송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데코 화장지 너무 좋아요. 장당 보드랍고 좋아요. 적극 추천합니다.

★★★★★ 2020-03-31

요즘 화장지는 코디 제품만 쿠팡에서 구매중입니다 구매할 때마다 물건들이 바뀌거나 없거나 해서 일단 코디 타이틀 붙은 걸로 아무거나 사고 있어요 가격이 만원 전후인걸로요 뭐 코디 라벤더 코디 스페셜 등등 여러가지가 있던데 사실 다 비슷해보이고 헷갈리네요 겉에 포장지도 비슷한 편이구.. 이번에 이 제품은 기대를 했는데 전에 구매했던 코디 스페셜보다 코디 소프트?그런 제품보다는 덜 부드럽네용.. 부드러운 걸 예상하고 구매했는데 그냥 딱 보통이에요 부드럽지도 않고 막 되게 거칠지도 않고 보통이요 화장실에서 써도 될 것 같지만 막 쓰는 용도로 쓰는 걸 더 추천합니다 강아지나 고양이 등 아이들 배변처리하는 전용으로 사용해도 될 것 같아요 두께는 3겹인데 매우 도톰한 건 아니에요 얇지는 않아요 좀만 더 부드러우면 좋겟다 하는? 느낌? 먼지날림은 그래도 없네요 그냥 딱 가격만큼은 하는 것 같아요~~~ 저희 집은 반려동물이 많아서 금방 화장지가 소진되기에 이런 정도의 화장지도 만족해요 화장실용으로는 좀 더 부드러운 걸로 다시 구매하면 되니까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