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플레이어 에듀스핀 벽걸이 오디오 EA10 리뷰

 

이 상품에는 393건의 리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5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0-04-21 기준)

 

★☆☆☆☆ 2020-04-20

문제되는 부분에 있어서 바로 반품 처리해주셨어요 서비스는 빠르고 참 좋네요 감사합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씨디 돌아가는 소리가 너무 심각합니다.. 음악 소리랑 맞먹을 정도의 크기로 나서 너무 거슬리고 음악에 전혀 집중할 수가 없어요 마치 기계 내부에서 어딘가 걸린 게 아닌가 싶을 정도로요.. 다른 분들 리뷰 보면 돌아가는 소리 들린다는 분도 별로 없고 있어도 작고 가끔씩만 들린다는데 제꺼 왜이런가요 원하신다면 동영상도 보내드릴게요 큰맘먹고 샀는데 소리가 이러니까 진짜 너무 스트레스 받고 속상해요.. 제발 교환해주세요 부탁입니다

★★★★★ 2020-04-16

생각보다 소리도 짱짱하고 디자인도 마음에 드네요. 잘 쓸께요 ^^

★★★★★ 2020-04-15

CD 재생시 돌아가는 소리가 종종 나는데, 아이들 어학용으로 가성비를 생각해서 구매한 제품이라 그 정도는 감안합니다. 휴대폰이랑 블루투스 연동해서 사용하면 클래식 들을 때도 그럴저럭 괜찮고요. 동영상 시청시에도 유용합니다.

★☆☆☆☆ 2020-04-15

2가지 아주큰 단점이 있습니다. 시디 돌아가는 소음이 심합니다. 20여년간 시디같은거 안쓰다 아이들때문에 이거 구매해서 쓰는데, 20여년간 시디 안쓰다 쓰는거라 시디돌아가는 소음이 제 귀에 민감해져서 그럴거라 생각했는데, 아닙니다. 날이갈수록 이 소음 무척이나 크게 들리네요. 음악을 크게 틀어도 그것을 뚫고 나오는 시디 돌아가는 소음이 큽니다. 제가 직접찍은 소음입니다. 아주 자주 렉걸립니다. 구매 당시에는 안그랬는데 시간이 갈수록 렉이 자주 걸립니다. 씨디 한번 틀려면 6-7분 걸릴때도 있습니다. 씨디가 한참 돌다가 그냥 멈춥니다. 아무리 봐도 이유를 모르겠습니다. 아이 6-7분 영어 음악 들려주려다가, 내 시간과 인성 6-7분이 소모됩니다. 비추 100% 이거 산거 많이 후회합니다.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