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에스 L형 치간칫솔 SSSS 리뷰

 

본 상품에는 1912건의 후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동안 13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0-04-22 기준)

 

★★★★★ 2020-04-21

일자형쓰다 어금니는 불편해서 바꿔봣어요 튼튼하고 훨씬 좋은데요~ 재구매각입니다

★★★★★ 2020-04-19

크기도 적당하고 좋네요 잘쓸게요 튼튼하고 적당합니다

★★★★★ 2020-04-17

예전에 I자로 썼는데 넘 편리하네요 교정인들의 필수템 강추

★★★★★ 2020-04-15

약국에서 사는 것보다 대용량으로 인터넷에사 구매하니 훨씬 저렴하네요!!

★★★★★ 2020-04-14

치간칫솔 사용하니 좋네요 치실과 같이 사용하고 있어요

★★★★★ 2020-04-13

치간칫솔 첫 구매 후기 40이 넘으니 잇몸이 살짝 내려앉아서 치과에서 치간칫솔을 쓰라고 하네요. 치실도 잘 안들어가던 이인데..그래서 쓰게 된 치간 칫솔. 그런데 쓰던 치간 칫솔의 브러쉬 부분이 조금 커서 안들어가는 부분이 많고 가끔 잇몸이 손상되는 것 같아 치간칫솔 공부를 제대로 한 다음 이것저것 검색하다가 이 제품을 구입하게 되었네요. ●사이즈 : 제일 고민 많이 한 것이 사이즈입니다. 치과의사마다 의견 부분…. 그런데 많은 영상을 보고 내린 결론은 얇은 것을 구입해서 구석구석 잘 닦자는 것이었네요. 이 제품은 원래 제가 사용하던 것보다 훨씬 얇은데, 앞니를 제외하고는 안닦이는 곳이 없을 정도로 얇네요. 그래서 그 전에는 넣다보면 잇몸이 살짝 상하기도 하였는데 그럴 일이 없네요. 완전 대만족.(잇몸이 많이 내려와서 틈이 넓으신 분은 이보다 조금 더 두꺼운 것을 구매하셔도 좋을 듯….) ●생김새 : 손잡이가 길고 L자형이라 편하네요. 사이즈 다음으로 고민한 것이 L자형인지 일자형인지에요. 일자형은 세척이 잘 되는 대신 조금 더 불편하고 L자형은 닦기에는 편한데 상대적으로 약하다고 하더라구요. 그런데 사이즈가 얇아서 손에 힘을 줄 일이 없어서 그런지 세척도 잘되고 목부분이 부러지는 일도 없네요. 물론 L자형이라 어금니 닦기에도 좋구요. L자형 구매하길 잘한 것 같아요. ●사용 방법 : 제일 처음 치간칫솔을 사용할 때는 음식 찌꺼기를 빼는 용도로 사용했습니다. 그런데 이 제품 구입하기 전 공부한 결과 일반 칫솔처럼 사용해야 한다고 하더라구요. 이 사이에 칫솔을 넣고 왼쪽 치아 닦아주고 방향을 바꾸어 오른쪽 치아 닦아주고…. ●1개 사용 기간 : 사용 후 깨끗하게 씻어 건조시키시면 상당히 오랜 기간 재사용할 수 있어요. 원래는 1회용 개념으로 산 것인데 튼튼하고 좋아서 1주일 넘게 사용하고 있어요. ●사용팁 : 마개 부분이 빡빡한데 캡부분을 엄지손가락 두 개로 툭 밀어주면 쉽게 뺄 수 있습니다.(사진 첨부합니다.) ■총평: 이 가격에 이정도 품질, 튼튼하고 비싼 치간칫솔보다 훨씬 좋네요. 별 다섯개 줄 만 합니다.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