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느낌 탐폰 유기농 슈퍼 리뷰

 

좋은느낌 탐폰 유기농 슈퍼

이 상품에는 294건의 리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동안 10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0-04-23 기준)

 

★★★★★ 2020-04-20

늘 쓰는 것 좋아요

★★★★★ 2020-04-18

화이트 탐폰이랑 화이트 오가닉 탐폰, 템포랑 템포 에코 내추럴(유기농) 사용해보고 이번에 이거 사봤어요. 아무래도 몸속에 들어가는거라 유기농인게 더 안심이 될거같아서 그 점은 좋았어요! 또 그 탐폰 플라스틱 삽입체? 가 화이트 탐폰이랑 똑같이 생겼는데, 손잡이가 고무부분인 것도 좋았습니다. 개인적으로 탐폰 넣고 남은 그 플라스틱을 다시 비닐 포장 안에 넣어서 쓰레기통에 버리는데, 화이트 탐폰은 비닐 포장이 과자봉지 찢듯이 옆부분 찢어야 했는데 좋은느낌은 커피믹스처럼 윗부분을 뜯을 수 있어서 그 플라스틱 통을 다시 비닐 안에 넣어서 버리기에 더 편했어요! 설명이 되게 장황하지만 화이트 탐폰보다 편했다는 얘깁니다…ㅋㅋ 가격도 더 저렴한 거 같아서 앞으로도 재구매할 의향 있어요.

★★★★★ 2020-04-16

가격도 착하고 성분도 착하고 쓸 때 불편함 없고 양 적던 많던 기준 시간만 지키면 아주 효율적으로 쓸 수 있는 짱 좋은 탐폰 !!!

★★★★★ 2020-04-16

빨 라요 좋아요 굿

★★★★★ 2020-04-13

늘 쓰는거예요~ 쿠팡이 저렴해요

★★★★★ 2020-04-13

그전에는 화*트 탐폰을 써봤는데 삽입할때 힘들지 않고 잘 들어가더라구요. 근데 문제는 뺄때와 빼고 나서 가려움이있어서 사용을 안하고 있다가 우연히 좋은 느낌을 봤어요. 어차피 내몸에 쓰는건데 가격생각 말고 좋은거 쓰자 싶어서 써봤는데 어머나.세상에 진짜 다르더라구요. 뭐 별 차이 있겠어? 했는데 차이 있었어요. 그 후로는 쭈욱 구매합니다. 웬만해서는 생리대를 쓰는데 왜 옷에 티날것 같은날 있잖아요. 그런날만 쓰고 있어요. 전 참 좋습니다.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