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배트 진드기싹 시트 리뷰

 

본 제품에는 4000건의 후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22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0-04-22 기준)

 

★★★☆☆ 2020-04-22

효과는모르겠으나심적으로안정되네요

★★★★★ 2020-04-21

침대 진드기가 신경쓰여서 주기적으로 바꿔서 사용하고 있어요. 컴배트라 믿고 사용해요. 요거 날짜 표기란도 있어서 확인해가면서 바꿔주면 좋아요. 저는 사용법대로 3개월마다 한번씩 구매해가며 교체하고 있어요. 그래야 마음의 안정이 됩니다. 🙂

★★★★★ 2020-04-19

이 제품 최고 입니다..1주일전부터 자고 일어나면 모기물린듯 상처가 생기고 7살 아이가 증상없이 기침을 했는데..곰곰히 생각해보니..그전에는 매일 하루 한번씩 이불,패드등 꼭 털었는데..귀차나서 안하고 나니..바로 물림증상,기침등..참고로 저희집은 습기가 많은 집이라 대형 제습기가 2대입니다..귀차나서 소홀히 했더니..ㅠ 바로 패취,스프레이,침구청소기 구비해서..진드기 소탕 작전을 시작..첫날)아침에..패취만 모서리에 4장씩 총 나둠과 동시에 배게속도 패취 반씩 잘라서 넣음..저녁에 걍 취침 ..다음날 아침..물림증상 없이 기상..7살 아들..전날 감기처럼 기침하더니..싹 없어짐.. 둘째날)로켓배송된 침구 청소기로 이불 청소,카펫,방석등 모든 천 흡입..청소기 필터보고 기절하는 줄 알았음..먼지가 ..헐..그 속에 진드기도 있다고 생각하니..소름 끼침. 세쨋날)스프레이로 뿌리고 3시간 방치 하고 걍 밖에서 신나게 털어버림.. 즉..자고 일어나면 모기 물린것,아이들 잔 기침..코막힘..모두 진드기가 원인 인걸알게 됨.. 진짜좋은 상품 구매해서..7년 쿠팡 단골인데 귀치나서 후기 안남기는데 댓글 남깁니다..모두 코막힘,기침등 비염과 천식에서 벗어나시길..바랍니다..진짜 최고입니다..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