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브랜드 – 코멧 간편 싱글 레일 높이 조절 행거 리뷰

 

본 제품에는 728건의 리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동안 22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0-04-21 기준)

 

★★★☆☆ 2020-04-20

배송 포장 만족했던걸로 기억합니다. 산지는 꽤되었고 계속 사용하고있습니다. 받은 날 부터의 문제점으로는 첫번째 사진 해당부분의 고정이 되지않습니다. 굳이 이 문제로 교환까진 하고싶지않아 그냥 조립했습니다. 한번씩 옷을걸다보면 중심이 안맞는지 무슨 이유인지 두번째 사진처럼 봉이 빠져 자칫하면 옷들이 무너질것 같은 상태를 자주보입니다. 반대쪽 튀어나오는 봉을 거의 끝까지 밀어넣어놔서 걸칠 수 있지만 불안한상태인 것은 확실합니다. 그럼에도 뽑기만 잘한다면 문제없는 제품이 걸리고 조립만 설명대로 잘한다면 괜찮은 제품이라 생각합니다.

★☆☆☆☆ 2020-04-19

ㅋㅋ 아침에 일어나니까 행거가 쓰러져있었어요 들어올리니까 그 연결하는 플라스틱 부분이 깨져있고 애가 흐물흐물 해졌네요 옷 많이 놓지도 않았는데 당황스럽고 화나요 …ㅋㅋㅋㅋㅋ 산지 두달만에 이렇게 됐으니까 사려는 분들 참고하세요..

★★★★★ 2020-04-17

빠른배송 좋았고 조립할때 조금 힘들었어요 그리고 무거운옷이나 옷을 많이걸면 쓰러질거같지만 무난하게 잘 쓸것같습니다

★★★★★ 2020-04-17

튼튼해요

★★★★☆ 2020-04-16

조립은 설명서 대로 하면 금방 할수 있는데 커넥터가 너무 뻑뻑해서 여성이 하긴 좀 무리네요. 한두개는 쉽게 접어지기는 합니다. 하단 받침대도 한쪽은 무난하게 끼웠는데 다른 한쪽이 뻑뻑해서 힘을 줬더니 금이 쩍가고 말았네요. 하단 받침대 한개 교환 가능하면 부탁드립니다.비용지불을 해야하면 금액 알려 주시면 입금해드리겠습니다.제가 사용하면그냥 테이프 감아서 쓰겠는데 세입자가 사용할거라서요.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