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친아트 보온보냉 쇼핑카트 리뷰

 

키친아트 보온보냉 쇼핑카트

최신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상품에는 145건의 리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4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0-04-25 기준)

 

★★★★☆ 2020-04-21

다좋은데 저는 생각보다 냄새가 심해서 베란다 문열고 2일동안 냄새뺏어요ㄷ

★★☆☆☆ 2020-03-31

캐리어랑가방연결후 가방을 위로당겼는데 위박음질부분 천조가리 다뜯어짐.ㅡ,ㅡ

★★★★★ 2020-03-27

할머니 드릴려고 구매했습니다. 구매한지 6개월 이상 지난거 같은데, 지금까지 잘쓰고 있습니다! 바퀴도 튼튼하구요~ 장보러 갈때 편하다구 할머니가 엄청 잘쓰고 계신데요 ㅎㅎㅎㅎㅎㅎ 구매하기 너무 잘한거 같아요!

★★★★★ 2020-03-01

일을 하는데 들고다니는게 부피가 좀 있어요. 어깨에 매고 다녔더니 어깨통증이 가시질않아서 이거 사보고 매년 사요. 안에 금박없이 천이 더 튼튼하면 좋겠어요. 초반에 일본꺼 5만원대에서 샀었는데 키친아트에서도 똑같이 해서 더 저렴하게 나와서 다행이예요ㅋㅋ;;;; 색은 좀 어두워요. 예쁜 베이지..예쁜 남색 이면 좋았을텐데.. 작년엔 남색..올핸 베이지 샀는데 베이지가 좀 칙칙한 베이지예요. 그래도 수납공간도 많고.. 이게…튼튼하고 좋아요. 삼단 바퀴보다 이걸 추천해요. 삼단바퀴?? 그거도 샀었는데…너무 시끄러워요. 이게 안시끄럽고 무거운걸 넣어도 이건 방향 조절도 더 쉽답니다.

★☆☆☆☆ 2020-02-25

백년써도 화공약품 냄새가 빠지질 않아요. 차에 싣고 다니면 쫌이따 헛게 보입니다. 대체 뭘로 만들어서 저런진 모르겠지만 한 열흘도 못쓰고 누구 안주고 버렸어요.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