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즈마인드 쁘띠 손거울 스티커 리뷰

 

본 상품에는 166건의 후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신규로 추가된 리뷰가 없습니다. ( 2020-04-22 기준)

 

★★★☆☆ 2020-04-13

쉽게기스나고 휘게 비추고…

★★★★★ 2020-03-20

이번에 핸드폰이 갤럭시 S20으로 바꿔서 케이스도 바뀌었는데요. 전에 쓰던 핸드폰이 미러케이스였거든요. 미러케이스가 돌아다니면서 얼굴체크하기도 편해서… 근데 이번에 핸드폰이 바뀌면서. 하늘색의 색상이 이뻐서 미러로 바꾸기는 싫고… 부가로 받은 젤리케이스가 괜찮아보이고…해서 찾아보다가 발견했습니다. 조그마한 이 손거울 스티커.ㅋㅋㅋ 귀엽네요. 크기 가늠이 되지 않아서. 보기 편하라고 500원짜리와 비교해봤습니다. 근데 케이스에 그냥 붙여버리면 아무래도 두께감이 있어서 거슬릴것 같고.. 미러에도 자국이 잘 남을 것 같아서. 젤리케이스 빼고 핸드폰 뒤편에 넣고 그냥 케이스로 닫아서 쓰고 있습니다. 얇다보니 크게 두께감 차이가 없더라구요. 약간의 굴곡은 졌지만, 거의 티가 안날 정도입니다. 일단은 미키마우스 모양을 쓰고 있는데요, 구름이 땡길때, 붙여서 쓰는 게 아니니 바로 체인지가 가능해서 편하네요. 조그맣긴 하지만 걷다가 눈에 뭐 들어가고 했을 때 체크하기 참 좋은 것 같아요. 얼굴에 뭐 묻었을 때 볼때가 제일 많으니까요.ㅎㅎ 디자인이 뭣보다 제일 귀여워요. 잘쓰겠습니다!!

★★★★★ 2020-03-20

이번에 핸드폰이 갤럭시 S20으로 바꿔서 케이스도 바뀌었는데요. 전에 쓰던 핸드폰이 미러케이스였거든요. 미러케이스가 돌아다니면서 얼굴체크하기도 편해서… 근데 이번에 핸드폰이 바뀌면서. 하늘색의 색상이 이뻐서 미러로 바꾸기는 싫고… 부가로 받은 젤리케이스가 괜찮아보이고…해서 찾아보다가 발견했습니다. 조그마한 이 손거울 스티커.ㅋㅋㅋ 귀엽네요. 크기 가늠이 되지 않아서. 보기 편하라고 500원짜리와 비교해봤습니다. 미키마우스가 더 귀여워보여서 일단은 요놈으로 사용해 보려고 합니다. 근데 케이스에 그냥 붙여버리면 아무래도 두께감이 있어서 거슬릴것 같고.. 미러에도 자국이 잘 남을 것 같아서. 젤리케이스 빼고 핸드폰 뒤편에 넣고 그냥 케이스로 닫아서 쓰고 있습니다. 얇다보니 크게 두께감 차이가 없더라구요. 약간의 굴곡은 졌지만, 거의 티가 안날 정도입니다. 조그맣긴 하지만 걷다가 눈에 뭐 들어가고 했을 때 체크하기 참 좋은 것 같아요. 얼굴에 뭐 묻었을 때 볼때가 제일 많으니까요.ㅎㅎ 디자인이 뭣보다 제일 귀여워요. 잘쓰겠습니다!!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