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그네슘(시트레이트), 160 mg, 베지테리언 캡슐 100정 리뷰

 

마그네슘(시트레이트), 160 mg, 베지테리언 캡슐 100정

핫한 해외직구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제품에는 386건의 후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신규로 등록된 리뷰가 없습니다. ( 2020-04-24 기준)

 

★★★★☆ 2019-12-09
마그네슘 복용 시작 추천 제품
지인 추천을 먹기 시작한 마그네슘 알약의 크기만 좀 작으면 엄청 좋을것 같은데. 먹을떄 항상 조심하면서 먹습니다.

★★☆☆☆ 2019-12-05
마그네슘의 효과보다는
설사를 자주해서 부작용이 크게 느껴지네요~ 그래도 음식을 잘 관리해서 먹으면 조금 묽은 변을보는정도인데요 와인이랑 먹으면 설사가 많이나요

★☆☆☆☆ 2019-12-03
수령까지 일주일 정도 걸린거 같아요.
오늘 받았는데 괜찮은거 같아요. 캡슐이 너무 크고, 딱딱한 편이라 좀 생소하네요. 가격 오른다니 별점은 1개~ 효과는 먹어봐야 알거 같네요.

★★★★★ 2019-09-09
괜찮습니다
바로 몸으로 효과가 나타나진 않지만 좋을거라 생각하고 먹고 있습니다. 하얀색 캡슐로 되어있고 먹기에도 부담없습니다.

★☆☆☆☆ 2019-04-14
서비스 엉망이 되가는 아이허브
아이허브 믿었는데 너무 실망스럽습니다.. 제가 주문한 이 상품 아예 오지도 않았습니다. 그리고 고객센터에 글을 올려도 후속 처리도 없고 응답도 없고 아무런 대처도 않하고 계시네요?? 언제까지 기다려야 환불이 되는겁니까?

★☆☆☆☆ 2019-04-11
좋아요
잘 챙겨먹어요

★★★★★ 2019-04-07
아침에 쾌변을 당연한 일상처럼 간절히 바라는 사람들한테 추천
마그네슘의 가장 감초같은 효과하면 아무래도 쾌변이겠죠? 아침에 일어나 하루를 시작할때 대변 못 보는 그 찝찝함을 겪어본 사람이라면 잘 알거에요. 마음이 가볍고 여유롭고 편하려면, 육체부터 가볍고 여유롭고 편해야합니다. 그중에 일부가 무엇일까요? 네~ 바로 똥싸는거죠.ㅋ 아침에 쾌변을 보고 안/못보고는 차이가 큽니다. 마그네슘 구연산으로부터는 이를 확실하게 해결해줍니다. 그래선지 너무 과한 복용량은 자칫 설사 및 위장장애를 초래 할 수도 있으니 500mg을 넘기지만 않으면 되요. 즉, (보통 위장기능이 약한 사람한테 강력히 추천)하루에 최대 3캡슐을 아침,점심,저녁에 나눠서 먹거나~ (위장기능이 나름 괜찮거나 간혹 약간 묽은 설사같은 느낌의 쾌변에도 감당할 자신있다면)잠자기전에 1~2캡슐 또는 3캡슐 먹으면 올바른 깊은 수면과 더불어 다음날 아침 전반적인 신경 안정과 함께 짜릿한 쾌변도 기대 할 수 있습니다. 스트레스 많이 받으면 마그네슘이 결핍이 상당해지는게 당연하게 여겨진만큼 스트레스의 강도가 어느정도냐에 따라 장운동 자율신경이 비정상적으로 긴장하다보니 장에 이상이 일어나 변이 장의 일부분을 통과하지 못해 발생하는게 변비~ 변을 보고싶어도 못보는 사람들에게 이것만큼 좋은건 없다고봅니다. 물론 다른 종류의 마그네슘도 괜찮지만, 시트레이트산으로부터가 효과 직빵입니다. 학업 및 직장 스트레스로 변비가 잦기 쉬운 젊은 사람들 (특히 여자)한테 적극 추천해요.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