델루체 UV 수저 소독기 DLC-S326 후기

 

델루체 UV 수저 소독기 DLC-S326

핫한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상품에는 31건의 리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1건 이상의 후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0-12-22 기준)

 

★☆☆☆☆ 2020-12-22

싼게 비지떡이란게 딱 이거네요 전원이 켜졌다가 금방 꺼지고 (살균이2-30초안에 끝날리도없고..) 다시 켜려고 전원버튼 누르니 아예켜지지도 않네요 갖다버리고 싶어요

★★★★★ 2020-12-12

위생적으로 좋을것 같아서 구매했습니다. 깔꼼하고 좋네요.

★☆☆☆☆ 2020-11-15

한달도 안됐는데 작동이 안되요 ㅠㅠ 그동안 잘썼는던 갑자기 왜 안될까요?

★★★★★ 2020-11-13

포장은 이중박스로 꺠끗하게 왔습니다. 겉에 박스를 버리면 안에 제품 포장이 있어서 선물하기도 좋겠어요 생각보다 무게가 가볍습니다 처음에 열었을때 가운데 테잎이 붙어있더라구요 분리 되는걸 방지하려고 그랬나 봅니다. 테잎을 뜯어내니 저렇게 수저 꼽는 동그란 홀더가 분리가 되네요 저 프레임을 빼내면 훨씬 많은 양의 수저를 넣을 수 있어서 저는 저 홀더를 빼내고 쓰고 있어요 ㅎㅎ 아이 수저는 젖병소독기안에서 아직 소독해서 사용하는데 어른 수저 소독기도 하나 장만하고 싶었는데 너무 좋습니다 색상도 깨끗하고 충전하는 부분도 커버가 되어있어 안심입니다. 충전기를 꼽아서 보니 안에 파란 램프가 켜지네요 저부분으로 소독이 되는건가봅니다. 충전기 본체는 들어있지 않고 케이블만 들어있어서 집에 있는 다른 충전기에 연결했는데 잘 됩니다. 뚜껑은 꽉 닫힌다는 느낌이 아니라 살짝 얹어있는 느낌이니 참고하세요 전원부가 버튼이 아니라 터치라서 제품 겉을 닦을때도 편리하네요~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 2020-11-12

이래저래 요새 살균기 많이 찾으시잖아요 디자인 군더더기 없고 기능도 필요한 것만 딱 있으니 이거다 싶습니다. 둘이서 사는데도 수저랑 젓가락이 왜이렇게 많은지 다 넣으려면 넣을 수 있겠지만 적당히 넣고 테스트 해봤어요 모드가 두개가 있더라구요. 모드에 따라 전원버튼이 붉은색, 푸른색으로 바뀌니 원하시는 모드로 선택해서 쓰시면 될듯 싶어요. 설거지 잘한다고 해도 내심 찝찝한 마음이 들기도하지만, 그렇다고 다른분들처럼 부지런하게 삶아서 쓰지도 못해서ㅜㅜ 이제는 이 UV살균기가 있으니 열심히 써야겠어요 수저 외에도 통안에 들어가는 사이즈의 물건은 다 소독 가능하다고 하니 활용도도 높습니다ㅎㅎ 다만 케이블만 오고 어댑터(?)는 안주니 집에 있는거 활용하셔야겠어요~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