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솔시스템 60cm FHD 베젤리스 모니터 블랙 리뷰

 

한솔시스템 60cm FHD 베젤리스 모니터 블랙

핫한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제품에는 103건의 리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2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0-04-26 기준)

 

★★★★★ 2020-04-19

화질 선명하고 가장자리 테두리가 없어 화면이 더 커보여요

★★★☆☆ 2020-04-19

나사 불량이에요 조치 바랍니다 헐거워서 조여지질 않아요

★★★☆☆ 2020-04-18

두 개 주문했는데 하나가 박스 훼손된 상태로 배송이 됐어요. 그래도 상품에는 문제 없으면 쓰려했는데 모니터 받침에 고무가 한 쪽이 없어 고정력이 떨어지고 모니터가 움직여 교환 요청했습니다. 부품이 없다는 것 자체가 누가 사용한 게 아닌가 싶은…

★★★★★ 2020-04-15

저렴한 가격에 상품평도 좋아서 한번 사봤는데 역시나 너무 좋네요 결점 테스트 해보니깐 이상없이 깨끗하고 화질 좋아요! 요즘 코로나 때문에 방콕하느라 핸드폰 연결해서 넷플 유튭 크게 보려고 구매했는데 아주 만족합니다 스피커도 내장되어 있어서 편리하네요 약간 음질은 좀 떨어지는거 같았지만 계속 듣다보니 적응돼서 좋아요 이 가격에 화질 디자인 너무 다 마음에 들고 대만족입니다

★★★★★ 2020-04-15

가격대비 아주 좋습니다 사무실 보조모니터 크기도 적당하고 베젤이 없어서 브랜드제품 못지 않게 나이스 합니다

★★★★★ 2020-04-11

첫 주문하고 받은 제품에서 켜자마자 구동불량 (S-L/D) 발생해서 반품처리하고 다른 모델 알아봤는데… 구동불량 제외하고는 얼룩이나 결점등 다른 문제점이 없었고 디자인도 마음에 들어서 재 구매했습니다. 솔직히 10만원 짜리 모니터 큰 기대 안했는데 너무 좋아서 놀랬습니다. 재 구매하고 받은 모니터 바로 검수해 보니 큰 결함없는 걸로 봐서는 기본적인 패널 품질은 좋아 보입니다. IPS 패널이라 시야에서 봐도 잘보이고요. 스피커 많이 말씀하시는데 저는 막귀라 그런지 쓸만하네요. 저렴한 가격대 모니터 찾으시는 분은 이 제품 고려해보세요.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