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을든남자 크리닉 컬러 염색약 사용기

 

꽃을든남자 크리닉 컬러 염색약

언제나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제품에는 177건의 후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신규로 추가된 사용기가 없습니다. ( 2020-05-09 기준)

 

★★★★★ 2020-04-21

두번째 구매입니다.. 배송도 빠르고 제품도 좋고 색상도 이쁘네요.. 고급스러운 색상이에요..

★★★★★ 2020-04-10

늘 했던 색상인데 너무너무 예뻐요 다른 염색약보다 매우 안 지워짐 주의

★★★★★ 2020-04-09

중단발 (거지존)인데 하나쓰니까 충분했음. 색깔은 네이비색깔 염색약이였는데 흙색이였던 자연갈색 내머리에 입히니까 걍 블랙됨 빛 쎈데 있으면 남색임 머리 염색하고 샴푸할때 파란 물 엄청 나옴 그래서 그런가 머리 염색하고 한번감았는데 색이 빠져서 초록빛나는 블랙됨. 색깔은 꽤 이쁜 듯ㅇㅇ ㄹㅇ로 얼굴이 하얘보임ㅋㅋㅋ 아 그리고 이마랑 귀, 목뒤에 바세린 꼭 바르셈 나 바세린발라서 염색약이 피부에 안묻었음 난 두피보호한답시고 두피에도 바세린 많이 발랐는데 와…. 머리감을 때 안지워져서 고생함… 완전 바세린두피에 바르면 어떤 느낌이지냐면 머리 반년안감은 것같이 반짝거리고 끈적거림… 님들은 두피에 바세린바르지말고 걍 로션 바르셈

★★★☆☆ 2020-04-04

주변에서 흑색으로 염색하면 안 좋다고 해서 블루블랙을 골라서 염색했는데 저는 일주일도 안되서 염색물이 다 빠졌어요 제 동생이랑 하나씩 나눠가졌는데 동생은 블랙이 좀 오래갔긴 했는데 지금은 둘 다 갈색머리여서 주변에서 염색한지도 몰랐다고 하네요 ㅜㅜ 검정색 기분전환으로 하고 싶은 사람들은 추천하는데 완전 검정색으로 염색하고 싶다하시는 분은 다른 흑색,흑갈색을 고려해보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 저렴하니 좋았어요 제일 좋은건 피부가 예민한데도 불구하고 두피에는 자극이 없어서 간지럽다거나 붉게 올라오는 일은 없어서 불편한 점은 없으실거에요 ~!!

 

 

You may also like...